2022년 무료 토정비결 보러 가기


이번 포스팅은 2022년 무료 토정비결 보는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올해도 이제 불과 며칠 남지 않았네요. 지난해부터 퍼지기 시작한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여전히 일상생활에 큰 제약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가족들과 친척들이 모여 즐겁게 지낼 수 있는 설이 다가와도 되도록 모임을 하지 않거나 집에서 보내면서 활동을 최소화해야 하는데요. 이에 따라 즐거운 명절이 되어도 가족들과 한자리에서 만나 덕담을 주고받기도 어려워졌습니다. 예전에는 연말이나 설이 다가오면 토정비결로 가족들의 운세를 보기도 했는데요. 일 년 중 조심해야 할 일들이나 좋은 일들을 확인하고 올해도 큰일 없이 잘 보낼 수 있을 것 같은 믿음을 심어 줬는데요. 마치 한 해를 미리 선물 받은 기분으로 새해를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요즘에는 토정비결을 보려면 굳이 복채를 주거나 책을 살 필요가 없죠. 무료 웹 서비스를 이용하면 간단하게 가족들과 함께 재물운, 직장사업운, 가정/건강, 이성 및 대인관계, 월별 세운 등 임인년(壬寅年) 검은 호랑이해의 운세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2022년 무료 토정비결 보는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2022년 무료 토정비결

 

 

2022년 무료 토정비결 보는 방법

1. 홈페이지 메뉴에서 "토정 이지함님의 술서"를 클릭해 주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2. 성별, 양/음력, 생년월일. 태어난 시를 입력해 주세요. 

 

 

3. 결과를 보면 먼저 사주정보를 확인해 보실 수 있어요. 

 

 

4. 총론에서는 전반적인 한해의 운세를 볼 수 있습니다.

 

 

5. 세부적으로 재물운, 직장사업운, 가정/건강, 이성 및 대인관계도 확인할 수 있어요.

 

 

6. 마지막으로 월별세운에서 1월~12월의 월별 운세를 알 수 있어서 안 좋은일에 대해 대비할 수 있습니다. 출력하셔서 자주 보는 곳에 붙여 놓으면 큰 도움이 되실거에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