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플러스 성인인증 오류 해결하기


이번 포스팅은 디즈니플러스 성인인증 해결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요즘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플랫폼에 새로운 강자가 등장하였죠. 넷플릭스의 유일한 맞수로 꼽혔던 디즈니+가 국내 공식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디즈니+는 별도의 셋톱박스 없이 안드로이드, iOS기반 모바일, 태블릿, 스마트TV, 커넥티드 TV 등 다양한 방법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월 9,900원 월정액으로 화질 제한 없이 최대 7명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마블 시리즈 최신작인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블랙위도우", "크루엘라" 등 2021년 최신 영화뿐만 아니라 "로키", "만달로리안", "완다비전" 등 오리지널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어요.

그런데 서비스 개시 후 여러 가지 문제점들이 보이는데요. 대표적으로 19세 콘텐츠 접속할 때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특히 프로필을 여러 개 사용할 때 개별 인증받아야 하는데요. PIN 번호 입력이 불가능하거나 문자가 오지 않는 경우가 생깁니다. 이럴 때는 PC 또는 태블릿에서 인증을 진행하셔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디즈니플러스 성인인증 해결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디즈니플러스성인인증

 

 

디즈니플러스 성인인증 해결 방법

 

 

1. 모바일에서 오류가 발생하였다면 PC 또는 태블릿에서 인증 페이지를 통해 해결해야 합니다. 페이지 이동 후 "지금 인증"을 클릭해 주세요.

(성인 인증 페이지 바로가기)

 

 

2.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해 로그인해 주세요.

 

 

3. 인증 받을 프로필 선택 후 핀 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4. 통신사 가입 시 이용한 정보를 입력 후 문자 메시지 인증을 진행해 주세요.

 

 

5. 그러면 정상적으로 인증에 성공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