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팩스 준비중 해결 방법 2가지

모바일팩스 준비중 해결 방법 소개

이번 포스팅은 모바일팩스 준비중 해결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모바일팩스는 스마트폰을 이용해 간편하게 팩스를 보낼 수 있는 어플이죠. 가입 시 부여받은 번호로 보내기뿐만 아니라 받는 것도 가능합니다. 가입비나 월정액 요금이 필요 없어서 재택근무하는 분들에게 인기가 많은데요. 앱에서 손글씨 및 서명기능을 이용하면 문서를 출력할 필요 없이 바로 회신이 가능해 종이 낭비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기반에만 서비스를 출시했다가 얼마 전 큰 호응을 얻으며 iOS를 지원하여 아이폰에서도 사용이 가능해 졌습니다.

그런데 앱을 이용하다 보면 팩스 준비중 상태가 오래 지속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럴 때는 두 가지 방법을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모바일팩스 준비중 해결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모바일팩스 준비중

 

 

WIFI 연결 해제하기

1. FAX 발송단계는 "준비중" > "발송중" > "발송완료"로 순차적으로 변경됩니다. 그런데 만약 준비중 단계에서 멈춰있다면 WIFI 상태가 불량한 경우에 해당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이런 경우 WIFI 연결을 중지하고 데이터로 팩스를 발송하면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팩스번호 부여받기

 

 

1. 와이파이 연결 해제로도 해결할 수 없다면 새로운 번호를 부여받아 사용하면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 어플을 제거 후 다시 어플을 설치해 주세요. 그리고 SK브로드밴드 이용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앱 설치 바로가기)

 

 

2. 새로운 번호를 발급받으려면 "신규 가입"을 클릭해 주세요.

 

 

3. 사용하실 팩스번호를 선택해 주세요.

 

 

4. 휴대폰 번호를 인증을 진행해 주세요.

 

 

5. 새로운 번호를 팩스를 발송하면 정상적으로 보내지실 거에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