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PC 돌보미 무료 점검 신청하기


이번 포스팅은 내PC 돌보미 무료 점검 받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코로나19 확산이 지속되면서 일상의 많은 부분이 비대면으로 바뀌었죠. 학교 수업, 직장 팀 회의, 면접, 친목 모임 등등 원격으로 이뤄지는 일들이 점점 많이 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비대면 업무, 생활 확산에 따라 사이버 공격 노출 및 피해가 점점 심각해졌습니다. 그래서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개인용 PC에 대한 보안 강화를 위해 맞춤형 보안 점검 및 컨설팅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원격을 통해 윈도우 운영체제(OS)와 맥(Mac) 기반 PC,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과 IoT(사물인터넷)기기도 점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백신 프로그램은 단순히 컴퓨터의 악성코드와 바이러스만 검사해 준다면 이 서비스는 로그인 설정부터, 여러 프로그램의 보안 업데이트 여부, PC의 보안설정, 액티브X 설치 등등 종합적인 점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점검 완료 후 취악점 리포트를 받을 수 있어서 추후 관리할 때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내PC 돌보미 무료 점검 받는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내PC 돌보미

 

 

내PC 돌보미 무료 점검 신청 방법

 

 

1. 공식홈페이지에서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2. PC 또는 스마트폰 중 점검대상을 선택해 주세요.

 

 

3. 점검대상의 OS를 선택해 주세요.

 

 

3. 점검 받을 수 있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해 주세요.

 

 

4. 신청인, 연락처, 비번, 신청사유, 신청지역 등의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5. 즉시점검을 신청하면 예약 시간과 관계없이 5분 내로 점검원이 전화하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즉시 점검이 안될 경우 "예약 접수하기"를 클릭하면 예약 시간에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