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퍼스널컬러 테스트 해보기


이번 포스팅은 2022년 퍼스널컬러 테스트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요즘 온라인 커뮤니티나 SNS를 통해 각종 심리테스트가 높은 인기를 끌고 있죠. 작년 한 해 동안 가장 인기 있는 테스트를 살펴보면 퍼스널컬러 테스트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실시간 검색어에 며칠째 오르내릴 정도로 인기가 높았는데요. 이 테스트는 개인의 성향을 파악하는 색깔 심리테스트의 하나입니다. 총 12개의 질문을 통해 개인의 성격 유형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심리테스트는 과학적 근거가 부족하지만, 테스트에 참여한 사람들의 말을 들어보면 대부분 잘 맞는다는 의견이 상당히 많습니다.

이러한 퍼스널컬러 테스트가 임인년 새해를 맞이하여 더욱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왔습니다. 자신의 성격, 이런 점이 싫어요, 이런 사람이 좋아요, 만나면 좋은 컬러, 거리두기 필요한 컬러 등 다양한 결과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아래는 2022년 퍼스널컬러 테스트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2022년 퍼스널컬러 테스트

 

 

2022년 퍼스널컬러 테스트 방법

 

 

1. 공식 홈페이지에서 "테스트 하러가기"를 클릭해 주세요.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2. 총 12개의 문항에 답변을 선택해 주세요.

 

 

3. 그러면 자신의 색상과 풀이를 볼 수 있는데요. 재밌는 건 우측 "당신의 순위"에서 돌아이, 사랑꾼, 성격파탄자, 메인보스 등의 순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그리고 자신과 만나면 좋은 컬러와 거리두기가 필요한 컬러를 볼 수 있는데요. 친구들과 공유해서 재밌게 확인해 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