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 증명사진 어플 설치하기


이번 포스팅은 셀프 증명사진 어플을 소개해 드릴게요. 신학기가 시작되면서 여기저기 증명사진이 필요할 때가 많아졌죠. 학생증, 주민등록증, 출석부에 들어가기 때문에 깔끔한 사진을 미리 준비해야 합니다. 그런데 여권이나 취업용 사진이 아니라면 굳이 전문사진관에서 1만~5만 원의 비용을 지급하면서까지 만들 필요가 없죠. 이럴 때 스마트폰 어플을 이용하면 간단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증명사진 Pro 앱은 셀카로 자신의 사진을 촬영하면 자동으로 배경을 없애고 크기, 배경색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2.5x3.5cm, 2.2x3.2cm, 3.0x4.0cm, 3.3x4.8cm, 3.5x4.9cm, 5.5x8.4cm, 8.9x12.7cm, 7.6x10.2cm 등 총 8가지 규격을 선택하여 인화지로 프린트하면 집에서도 멋진 증명사진을 만드실 수 있어요.

아래는 셀프 증명사진 어플 설치 및 사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셀프 증명사진 어플 설치 및 사용법

 

 

1. 아이폰 앱 기준으로 설명드릴게요. 안드로이드도 거의 비슷한 방식이라 참고하시면 쉽게 만드실 수 있습니다. 앱 설치 후 카메라 사람 모양에 얼굴을 맞춰서 촬영해 주세요.

(아이폰 앱 설치) (안드로이드 앱 설치)

 

 

2. 하단 메뉴 "사양"에서 총 8가지 사진 크기 중 하나를 선택해 주세요.

 

 

3. 색깔 메뉴 탭에서 원하는 배경 색상을 선택해 보세요.

 

 

4. 완성된 사진은 앨범 또는 파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5. 다만 저장하려면 20~40초 정도의 광고를 보셔야 해요. 무료 앱이니 이정도는 감수해야죠.

 

 

6. 완성된 사진으로 인화지에 인쇄하면 깔끔하게 만드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