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나요 어플 공유 및 사용법 알아보기


이번 포스팅은 열나요 어플 공유 및 사용법을 알아볼게요. 잘 놀던 아이가 갑자기 열이 나면 당황하게 되죠. 특히 초보맘은 어떻게 행동해야 할지 몰라서 발을 동동 구를 수밖에 없습니다. 병원에 가기 어렵거나 애매한 상황에서 우리 아이가 열이 날 때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이럴 때 스마트폰 속 육아 도우미를 소환해 보세요. 

 

"열나요" 앱을 이용하면 아이가 열이 날 때 어떻게 엄마가 행동해야 할지 알 수 있습니다. 아이의 체온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해열제 용량, 복용 간격을 말해주고 체온 측정 시간을 알람으로 알려주고 하루 허용량, 아이 수분 섭취 필요량 등도 꼼꼼히 확인시켜 줍니다. 게다가 리포트를 소아청소년과 전문의에게 전송하여 병원에 가기 전 미리 아기의 상태를 공유할 수 있어요.

아래는 열나요 어플 공유 및 사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열나요 어플 공유

 

 

열나요 어플 공유 및 사용법

 

 

1. 앱 설치 후 회원가입을 진행해 주세요.

(앱 설치 바로가기)

 

 

2. 사용자 추가를 통해 이름, 생년월일, 몸무게 등 아이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3. 하단 메뉴에서 "체온 입력"을 클릭 후 체온계 측정 온도, 열 측정 위치, 측정 시간을 입력해 주세요. 그러면 온도에 따라 지시 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4. 지시사항에 따라 해열제를 먹이고 하단 "해열제, 약" 메뉴에 입력해 주세요.

 

 

5. 기록한 내용은 타임라인을 통해 시간순서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6. 의료기관에 내용을 공유하려면 "종합레포트"에서 만들기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7. 제목과 레포트 시작 날짜를 입력하면 종합레포트가 생성됩니다.

 

 

8. "레프트 공유하기"를 클릭하여 공유할 병원을 선택하면 생성된 내용을 전달할 수 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