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PDF 변환 이보다 쉬울 수 없다


이번 포스팅은 사진 PDF 변환 방법을 알아볼게요. 요즘 수업내용, 회의 자료, 업무에 필요한 문서, 영수증, 명함 등등을 스마트폰을 촬영하여 보관하는 분들 많으시죠. 굳이 노트에 필기할 필요 없이 간단하게 모든 정보를 사진으로 저장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그런데 이렇게 촬영한 사진을 간혹 PDF 형태로 공유하거나 제출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는 어도비사에서 제작한 "ADOBE SCAN" 앱을 이용하면 간단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뛰어난 인공지능을 갖춘 앱으로 영수증, 메모, 사진, 명함, 화이트 보드 등 무엇이든 스캔하여 저장할 수 있어요. 

 

촬영할 때는 꼭 올바르게 찍히지 않아도 AI가 찰떡같이 조정하여 사각형 형태로 만들어 줍니다. 촬영된 사진은 자르기, 회전, 페이지 크기, 필터, 정리, 마크업을 통해 간단한 편집이 가능하고 저장된 파일을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존 사진도 불러오기를 통해 변환 및 편집이 가능합니다.

아래는 사진 PDF 변환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사진 PDF 변환

 

 

사진 PDF 변환 앱 설치 및 사용법

1. 앱 설치 후 구글, 페이스북 등 계정을 연결해 주세요. 연결 후 카메라 액세스를 위해 권한을 부여해 주세요.

(어도비 스캔 앱 설치 바로가기)

 

 

2. 스캔할 대상을 카메라에 위치시킨 후 촬영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촬영 후 외곽선을 조정해 주세요.

 

 

3. 우측 하단 촬영 이미지를 클릭해 주세요. 그리고 간단한 편집 후 PDF로 저장하실 수 있습니다.

 

 

4. 기존 사진을 변환하려면 좌측 하단 갤러리를 클릭 후 사진을 선택해 주세요.

 

 

5. 간단한 편집 후 변환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