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골든디스크 투표 매일 참여해 보기


이번 포스팅은 2023 골든디스크 투표 참여 방법을 알아볼게요. 올 한 해도 어느새 저물어 가고 2023년 검은 토끼의 해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계묘년 시작과 함께 즐거운 축제도 열리는데요. 바로 골든디스크 어워즈 시상식입니다. 이 시상식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음악 어워즈라고 합니다. 1986년 대한민국 영상 음반 대상으로 개최되어 현재까지 이어오고 있다고 해요. 올해는 1월 7일 태국 방콕에서 개최가 되는데요. MC는 4년 연속 안정적인 진행을 맡아온 성시경과 이다희가 결정되었습니다. 여기에 태국의 왕자 닉쿤과 배우 박소담이 가세하여 현장 분위기를 이끌 예정이라고 하네요. 음악 시상식에서 공연을 빼놓을 수 없죠. 현재 2차 라인업까지 공개가 되었는데요. 1차 라인업 뉴진스, 르세라핌, 세븐틴, 스트레이 키즈, 엔하이픈, 트레저 확정되고 2차 라인업으로 여자아이들, 비오, 빅나티, 아이브, 제이홉, 윤하가 출연한다고 밝혔습니다.

시상식 후보는 지난해 11월 초부터 2022년 11월 중순까지 발매된 음원과 음반 중에 선정되는데요. 대상, 본상, 신인상, 인기상, 특별상이 수여되며 판매량 집계와 전문가 심사로 결정됩니다. 다만 인기상만큼은 팬들에 의해 100% 투표로 결정이 된다고 해요. 좋아하는 아티스트를 응원하여 인기상을 선물할 수 있습니다.

인기상 투표 방법은 공식 앱에서 하루 3회 참여가 가능합니다. 여기에 공유를 통해 추가로 2회 찬스를 얻으실 수 있어요.

아래는 2023 골든디스크 투표 참여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2023 골든디스크 투표

 

 

2023 골든디스크 투표 참여 방법

1. 공식 앱 설치 후 관심사 선택에서 "건너띄기"를 클릭해 주세요.

(투표 공식 앱 설치 바로가기) 

 

 

2. 설명 페이지에서 "시청 시작"을 클릭해 주세요.

 

 

3. 우측 상단 검색 아이콘을 클릭하고 "골든디스크"를 검색해 주세요.

 

 

4. 검색 결과에서 "Golden Disc Awards"를 클릭해 주세요.

 

 

5. 페이지 중단에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6. 그러면 하루에 3회 참여가 가능한데요.

 

 

7. 추가로 참여권을 얻고 싶다면 우측 공유를 클릭해서 카톡, 페북 등 SNS에 공유해 주세요.

 

 

8. 그러면 페이지 공유 1회당 1표 하루 최대 2표 추가로 얻으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