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산천어축제 사전예약 접수하기


이번 포스팅은 화천산천어축제 사전예약 방법을 알아볼게요. 대한민국 대표 겨울 축제 중 화천 산천어 축제를 빼놓을 수 없죠. 그동안 코로나로 인해 열리지 못했다가 올해 3년 만에 개막한다고 합니다. 3년 만에 돌아오는 만큼 즐길 거리가 더욱 풍성해졌는데요. 화천군은 올해 산천어 171톤을 준비했습니다. 마리로 계산하면 거의 백만 마리 정도 된다고 해요. 얼음낚시를 위해 약 1만 개에 달하는 낚시 구멍을 뚫었다고 하는데요. 또 다른 재미인 맨손 잡기 역시 모든 준비를 마쳤다고 합니다. 이 밖에도 슬로프가 100m에 달하는 눈썰매장, 얼음 축구, 봅슬레이 체험, 컬링, 피겨 스케이트 체험, 세계 최대 규모의 실내얼음조각광장 등 다양한 볼거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축제 기간 현장낚시 2곳, 예약낚시와 외국인 전용 낚시 각각 1곳 등 얼음낚시터 4곳과 루어낚시 1곳을 운영할 예정인데요.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날짜를 선택해서 미리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화천산천어축제 사전예약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화천산천어축제 사전예약

 

 

화천산천어축제 사전예약 방법

1. 공식 홈페이지 메뉴 "산천어체험" > "예약접수 얼음낚시"를 클릭해 주세요.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2. 예약 페이지에서 회원 또는 비회원 "예약하러 가기"를 클릭해 주세요.

 

 

3. 날짜를 선택후 "예매하기"를 클릭해 주세요.

 

 

4. 매수 선택 후 예약자를 확인해 주세요.

 

 

5. 결제 방식을 선택 후 결제를 진행하면 완료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