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다이어리 PDF 무료 받기


이번 포스팅은 2023 다이어리 PDF 무료 다운 방법을 알아볼게요. 2023년 새해가 시작된 지 벌써 한달이 다 지나가고 있네요. 새해가 시작되면 계획을 잘 세우지 않는 사람이라도 자연스럽게 다이어리에 눈길이 가게 되죠. 다이어리는 새로운 목표와 다짐들과 하루를 기록하는 일기장 외에도 개인 목표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물 다이어리를 사면 얼마 가질 못합니다. 한두 달까지는 잘 적지만, 어느샌가 들고 다니기 귀찮아지고 점점 비어버린 공란이 많아지게 됩니다. 가격에 비해 활용도가 매우 아쉬운 생각이 드는데요. 

 

이런 점들을 대신해 태블릿 PC나 스마트폰을 통해서 다이어리를 쓰는 방법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단순히 기록하는 데 그치지 않고, 자신만의 스타일로 꾸민 일기를 공유하는 등 새로운 다이어리 문화가 형성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애플리케이션으로는 굿노트가 있죠. 직접 다이어리 속지를 제작해서 사용할 수 있고, 인터넷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속지들을 다운로드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래는 2023 다이어리 PDF 무료 다운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2023 다이어리 PDF 무료

 

 

2023 다이어리 PDF 무료 다운

1. 공식 홈페이지 상단 메뉴에서 "무료 속지"를 클릭해 주세요.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2. 무료 속지 자료실에서 원하는 자료를 찾아 클릭해 주세요.

 

 

3. 상세페이지에서 "다운받기"를 클릭해 주세요.

 

 

4. 그러면 블로그 또는 카페에서 자료를 받을 수 있는데요. 카페의 경우 비밀번호를 얻는 미션을 수행해야 합니다.

 

 

5. 우등생 등급에서 비밀번호를 얻을 수 있어요. 등업을 위해 게시글을 작성해 주세요.

 

 

6. 등업 후 비밀번호를 얻을 수 있습니다.

 

 

7. 그러면 압축파일을 해제하여 PDF 파일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