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그림 그리기 최고의 무료 서비스


이번 포스팅은 AI 그림 그리기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요즘 인공지능으로 이미지 생성하는 분야가 활발하게 적용되고 있죠. 여러 기업들이 속속 AI 그림 서비스에 뛰어들면서 점점 수준 높은 결과물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컴퓨터 비전, 딥 러닝, 생성적 적대 신경망 등의 기술을 활용하여 최근에는 예술 작업 분야에도 큰 발전을 이루고 있습니다. AI 그림은 크게 두 가지 분야로 나뉘는데요. 하나는 스케치를 입력받아 이를 완성하는 분야이고 또 다른 하나는 주어진 조건에 따라 새로운 그림을 생성하는 분야입니다. 주어진 조건은 색조, 크기, 종류, 배경 등의 조건을 입력하면 새로운 그림을 생성하는 것으로 최근 큰 관심을 받는 방법입니다.

대표적은 AI 그림 서비스 중에 마이크로소프트의 Bing Image Creator가 있습니다. 다른 서비스에 비해 쉽게 접근할 수 있고 제한 없이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누구나 간단한 명령어만 입력하면 상당한 품질의 결과물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아래는 AI 그림 그리기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AI 그림 그리기 방법

 

 

1. 홈페이지 중단 "가입 및 만들기"를 클릭해 주세요.

(Bing Image Creator 바로가기)

 

 

2.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으로 로그인해 주세요.

 

 

3. 로그인 후 상단 명령창에 동작, 색상, 상황, 배경 등의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4. 아래는 "강아지가 뛰는 모습"을 입력했을 때 결과입니다. 

 

 

5. 한글보다는 영어로 입력했을 때 더욱 좋은 결과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아래는 "a 3d cube shaped hamburger, digital art" 입력했을 때 결과입니다.

 

 

6. 한글로 입력할 때 상황을 단어로 태그 처럼 넣어주면 더욱 효과가 좋습니다.

 

 

7. 완성된 결과는 다운로드를 통해 저장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