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날씨 어플 실시간 기상 정보 보기


이번 포스팅은 스위스 날씨 어플에 대해 소개해 드릴게요. 최근 코로나19 엔데믹으로 해외 여행이 급증하고 있죠. 코로나로 인해 여행을 하지 못했던 억눌린 보복심리까지 더해지면서 해외여행으로 발길을 돌리는 관광객이 늘고 있습니다. 게다가 예능 방송에서도 앞다투어 해외 여행 영상을 방영하면서 더욱 관심이 높아지는데요. 특히 텐트 밖은 유럽 스위스편을 보시고 스위스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 많으실 거예요.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풍부한 문화, 역사적인 건축물, 그리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음식과 와인 등으로 유명한 나라입니다. 그리고 스위스는 안전한 여행지 중 하나인데요. 이곳에서는 범죄율이 낮으며 여행객들은 안전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교통 시스템이 매우 발달하여 있으며, 이곳에서는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여행에 있어서 중요한 것은 현지 온도와 날씨이죠. 사람이 활동하기 좋은 기온이 19~27도 사이라고 하는데요. 스위스 체감온도가 그 사이일 때는 5월 ~ 9월입니다. 이 시기가 스위스 여행하기 가장 좋은 게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의 날씨와 온도 정보를 확인하고 싶다면 앱을 통해 쉽게 알아보실 수 있어요.

아래는 스위스 날씨 어플 설치 및 사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스위스 날씨 어플

 

 

스위스 날씨 어플 설치 및 사용법

 

 

1. 앱 설치 후 메뉴에서 "Measurements"를 클릭해 주세요.

(MeteoSwiss 앱 설치 바로가기)

 

 

2. 그러면 스위스 전지역의 습도, 온도, 바람, 눈, 비에 대한 정보를 보실 수 있는데요.

 

 

3. 우측 하단 카메라를 클릭하면 24시간 동안의 현재 CCTV 영상을 통해 날씨를 눈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4. 다시 메인 화면에서 "Weekly forecast"를 클릭해 보세요.

 

 

5. 지도에서 지역을 클릭하면 주간 날씨 정보를 미리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