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직영점 찾기 모바일 상품권 사용처


이번 포스팅은 다이소 직영점 찾기 방법을 알아볼게요. 천원 한 장으로도 꽤 넓은 선택을 할 수 있는 다이소는 이제 주변 어디서나 쉽게 볼 수 있죠. 1호점이 천호동에서 오픈한 후 현재 1,500개 이상의 매장이 전국이 들어섰습니다. 유튜브에서 보면 가성비 좋은 상품들을 많이 소개하는데요. 실제로 원가를 높이는 불필요한 거품과 군더더기를 제거해서 저렴한 가격에 질 좋은 상품을 쉽게 만날 수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최신 제품을 구매하려는 젊은 세대가 다이소에 몰리면서 10대들의 놀이터라는 평일 받고 있는데요. 얼마 전 젊은 세대의 발길을 붙잡기 위해 모바일상품권도 출시했는데요. 1,000원부터 시작해서 10만 원까지 총 6종의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중 10000원권이 가장 많이 팔리는데요.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는 가격이라 생각이 드네요.

그런데 모바일 상품권은 일반매장에서는 사용할 수 없고 직영점에서만 사용이 가능한데요. 사용하기 전에 미리 매장을 확인하고 가셔야 시간 낭비를 막을 수 있습니다.

아래는 다이소 직영점 찾기 방법입니다. 참고사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목차

     

    다이소 직영점 찾기

     

     

    다이소 직영점 찾기

     

     

    1. 홈페이지 중단에서 지역을 입력하거나 매장명을 입력해 주세요.

     

    모바일금액권 사용가능 매장 조회 바로가기

     

     

     

    2. 그러면 결과에서 매장명과 주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이소 일반 매장 찾기

     

     

    1. 공식 홈페이지 상단 메뉴에서 "고객지원" > " 매장검색"을 클릭해 주세요.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2. 매장명 검색, 주변매장, 지역 검색 방식으로 지도에서 매장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