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의 기능을 220% 확장할 수 있는 기발한 핸드폰 주변기기 소개

 

 

 

 

 

 

 

 

 

 

 

스마트폰의 한계를 넘을 수 있는 아이디어 상품

 

 

스마트폰의 출현으로 휴대전화기 시장의 대변혁이 일어난지도 벌써 몇년이 지났습니다. 전화와 문자만  가능했던 시대에서 이제는 음악, 고화질의 사진과 HD급 동영상 촬영, 인터넷 등 미니 컴퓨터라고 할수 있을 정도로 많은 기능을 스마트폰 하나로 할 수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스마트폰외에 주변기기들도 다양한 아이디로 발전되고 있는데요. 예를들면 미아방지 기계와 스마트폰 어플을 연결하여 아이의 현재 위치을 알수 있거나 스마트폰으로 자동차의 시동을 킬 수 있는 기기들이 끊임없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러한 스마트폰 악세사리중 실생활에 가장 도움이 되는 제품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한국에 아직 출시되진 않았지만 보기만해도 즐거운 제품들이니 한번 구경해보세요.

 

 

 

 

 

 

 

Hone 분실방지용 기기

 

혹시 열쇠나 지갑 같이 작은 물품들을 자주 잃어버리시나요? 저도 종종 차키를 어디다 둿는지 몰라서 상당한 시간을 낭비할 때가 많습니다. Hone은 이런분들에게 정말 좋은 아이템입니다. 차키에 기기을 달아두고 스마트폰으로 찾기 버턴을 누르면 위치를 쉽게 찾을수 있도록 점등과 소리를 발생시킵니다.

멋지죠!! 이것만 있으면 차키 찾는건 일도 아닐것 같습니다.

 

 

 

 

 

 

 

 

 

 

Tod 미아방지 또는 위치추적 장치

 

이 기기는 애완동물, 아이, 차량 등의 위치를 스마트폰으로 추적 할수 있는 기기입니다. 또한 무슨일이 발생할 경우 스마트폰으로 문자 또는 이메일로 통보을 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미아방지용으로 출시된다면 왠지 대박날것 같은 상품이네요. 해외에서 32달러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Sensordrone 주변환경 측정기

 

최근 환경오염 문제로 사회적으로 큰이슈가 되거 있는데요. Sensordrone은 대기오염, 가스, 온도, 습도 및 기타 여러가지 주변환경의 정보을 모니터링 할 수 있는 기기입니다. 열쇠고리 모양의 비교적 작은 크기의 기계가 주변 환경의 질을 측정하여 스마트폰으로 데이터를 전송해 줍니다. 흠...우리나라에선 아직까진 필요가 없을것 같지만 재미삼아 한번 써보고 싶은 아이템입니다.

 

 

 

 

 

 

 

 

 

 

 

Botiful 스마트폰 로봇

 

거참...세상이 얼마나 좋아질려는지.. Botiful는 제가 보기엔 정말 최고의 스마트폰 주변기기인것 같습니다. 하단 동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폰과 로봇을 결합하면 다른 스마트폰으로 로봇을 조정하거나 스카이프 영상통화를 통해 대화을 할수 있습니다. 집안에 애가 혼자 있어서 불안할때나 회의나 친구들과 참석 못했을때 정말 유용할 것 같습니다.

 

기계값은...좀 비싸네요. 해외에서 199달러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쩝

 

 

 

 

 

 

 

 

 

 

 

 

 

Viper SmartStart 차량 원격조정 장치

 

바이퍼 스마트스타트는 차량용 원격제어 장치입니다. 자동차의 차문, 트렁크, 심지어 차량 상태을 스마트폰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차량을 도난당했을 경우에 위치 추적이 가능합니다.

 

 

 

 

 

 

 

 

 

NODE Chroma 색상값 축출기

 

이 놀라운 장치는 종이나 물체의 색상을 선택하면  RGB, HEX, CMYK 및 LAB과 같은 표준 형식을 사용하여 스마트폰이나 PC에서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는 장치입니다. 주로 인쇄작업을 많이 하는 디자이너에게 유용할 것 같습니다.

 

 

 

 

 

 

 

 

 

 

 

SkyLight 현미경 가젯

 

저한테는 필요없는 아이템이지만 현미경을 많이 사용하는 분들에게는 유용한 기기인것 같습니다. 현미경에 스마트폰을 연결하여 사진을 캡쳐하거나 터치스크린으로 화면을 확대할 수 있습니다. 

 

 

 

 

 

 

 

 

 

 

Geode 만능 복제 카드

 

Geode는 디지털 데이터로 실제 신용카드, 맴버쉽카드 등으로 변환 할수있는 복제카드입니다. 스마트폰에 모든 바코드를 저장후 원하는 카드를 선택후 활성화하면 Geode로 바로 그 카드와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전자카드지갑이 대중화 되지 못하고 있는 이 시점에 획기적인 아이디어라고 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관련글>

2013/03/20 - 구글리더 서비스 중단후 대체할만한 추천 RSS 리더 9종 소개

2013/01/29 - [ 스마트폰 동영상 편집 어플 ] IMV 앱을 이용한 우리 아기 성장 동영상 만들기

2013/01/28 - [ 스마트폰 웹툰 카메라 앱 ] 사진을 만화처럼 만들어주는 카툰 카메라 어플

2012/11/22 - [ 스마트폰 어플 아이콘 ] 모바일 응용프로그램 무료 포토샵 아이콘 모음

2012/09/24 - [ 안드로이드 어플 ] 해외여행 고수로 만들어주는 스마트폰 필수 여행 어플 10종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