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부을 위한 창의적인 주방 조리도구 제품디자인 아이디어 소개

 

 

 

 

 

 

 

요리시간을 단축시켜주는 크레이티브 제품디자인 소개  

 

대부분의 여자분들은 주방용품에 대해 관심이 아주~~ 많죠. 특히 요리 시간을 단축시키는 기능성 제품이 출시되면 눈이 반짝일 정도로 주의깊게 관찰합니다. 사실 저는 남자지만 주방용품에 관심이 많아서 홈쇼핑을 자주 시청하는 편입니다. 물론 충동구매는 일상이구요. 오늘은 주부 또는 제품 디자이너에게 도움될만한 창의적인 주방 제품디자인을 몇가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대부분 구매대행 또는 한국에 출시 안된 제품들이지만 이런것도 있구나 하고 보시고 디자이너분들은 아이디어 충전에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Spirelli 나선 커터

 

오이, 무, 당근 등 길죽한 형태의 야채을 나선형으로 잘라주는 슬라이서입니다. 칼날은 일본 스테인레스 스틸 칼날을 사용하여 반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은 힘을 사용하여 빠르게 요리을 만드실 수 있는 아이디어 상품입니다.

 

 

 

 

 

 

 

 

 

 

 

 

 

 

RSVP 허브 가위

 

허브 또는 파을 빠르게 자를수 있는 멀티 가위입니다. 날카로운 5개의 칼날로 일정한 간격으로 순식간에 요리준비을 할 수 있습니다. 손잡이는 부드러운 실리콘으로 제작되어 장시간 사용하여도 손가락이 덜 아프도록 제작되었습니다. 가장 궁금한 간격조절은 저도 모르겠습니다. ㅜㅜ 그것만 된다면 완별할텐데요.

 

 

 

 

 

 

 

 

 

 

Admetior 디지털 구이용 집게 및 온도계

 

총 7가지 종류의 고기의 적정온도가 내장되어 있는 구이용 집게입니다. 고기가 원하는 수준의 온도에 도달하면 알람이 작동되어 뒤집기전에 익었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설명서대로 작동된다면 절대 고기 태워먹을 일은 없겠네요.~

 

 

 

 

 

 

 

 

 

 

 

마늘 분쇄기

 

보통 다진 마늘 만들때 가위모양의 분쇄기을 많이 사용하는데요. 한 10개만 다져도 손목이랑 손가락이 많이 아프셨을꺼에요. 이 마늘 크러셔의 장점은 위에서 아래로 누르는 방식이라 적은힘으로도 마늘을 다질수 있습니다. 세척 또한 매우 간단한데요. 비교적 평면적으로 제작되어 손쉽게 마늘 찌꺼기을 제거 할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부분인 소재는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되어 반 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옥수수 알 분리 도구

 

집에서 치즈 버터콘 자주 드시나요? 전 술안주로 많이 먹는편인데요. 마트에서 옥수수 콘을 따로 사서 요리하느라 비용이 은근히 많이들더군요. 소개해드릴 옥수수 알 분리 도구을 이용하면 집에서 깔끔하게 옥수수에서 알을 분리해서 요리을 할 수 있습니다. 옥수수 크기에 맞게 크기 조절이 가능하고 옥수수 2개정도을 보관할수 있는 저장공간 있습니다. 

 

 

 

 

 

 

 

 

 

 

 

 

디지털 숟가락 용량 측정기

 

보통 요리용 저울 하나쯤은 집에 있으실꺼에요. 요리가 능숙해지면 이런게 필요없지만 새로운 요리법으로 음식을 만들때 유용하죠. 하지만 이런 저울도 매번 사용할때마다 재고 넣고 하다보면 은근히 시간을 많이 소모하게 됩니다. 디지털 숟가락 축정기는 이런점을 보완하여  실시간으로 용량을 채크하면서 요리을 할수 있는 아이디어 상품입니다. 3000g/105.8-ounce까지 측정이 가능하며 컵 부분을 분리하여 세척을 할수 있습니다.

 

 

 

 

 

 

 

 

 

아보카도 슬라이서

 

사실 전 아보카도을 한번도 먹은적이 없어서 좀 설명이 어려울것 같습니다. 대략적인 기능만 설명을 드리면 플라스틱 칼날을 이용하여 껍질을 제거하고 둥근홈으로 씨을 제거할수 있는 도구입니다.

 

 

 

 

 

 

 

 

 

 

 

딸기 꼭지 제거 도구

 

은근히 딸기 꼭지 제거할때 귀찬으시죠? 딸기을 손님 접대용으로 대접할때 대부분은 꼭지는 제거 하실꺼에요. 이럴때 딸기 꼭지 제거 도구을 사용하시면 아주 편리하게 딸기을 다듬으실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도구 뒷면의 버턴을 누른상태에서 집개을 딸기 꼭지에 삽입후 버턴을 때시고 잡아당기면 꼭지만 깨끗하게 분리할 수 있습니다. 

 

 

 

 

 

 

 

 

 

 

과일즙 스프레이

 

스테이크나 회 드실때 레몬을 직접 손으로 짜서 넣죠. 맛은 좋아지겠지만 손이 왠지 찝찝한건 어쩔수 없습니다. 이럴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과일즙 스프레이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레몬이나 귤같은 과일에 직접 주스를 분사 할 수 있도록 설계된 스프레이입니다. 바로 꽂고 누르면 과일즙이 뿜어져 나와 따로 자르거나 짤 필요가 없습니다.

 

 

 

 

 

 

 

 

 

 

 

스테인리스 파인애플 슬라이서

 

파인애플 슬라이서는 껍질 제거가 어려운 파인애플을 손쉽게 도려내주는 도구입니다. 파인애플 끝부분을 잘라준후 슬라이서로 뱅뱅 돌려주면 먹기좋게 잘려진 상태로 파인애플을 먹을 수 있습니다.

 

 

 

 

 

 

 

 

 

 

Deglon 나이프 세트

 

Deglon는 뛰어난 내구성과 예술작품같은 디자인의 나이프 세트입니다. 칼 하나로 보여지지만 실제로는 총 4가지 용도의 나이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마치 블럭같이 조립하는 형태인데요. 칼 자체도 스테인레스 스틸로 제작되어 디자인 뿐만아니라 내구성도 매우 훌룡합니다.

 

 

 

 

 

 

 

 

<관련글>

2013/02/26 - 기발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크레이티브 제품 디자인 30선

2013/02/19 - 현실과 상상의 절묘한 만남!!! 사진 합성의 대가 에릭요한슨의 작품소개

2012/11/08 - [ 포토샵 강좌 ] 창의적인 타이포그래피을 이용한 포스터 디자인 강좌 모음

2012/10/24 - [ 포스터 디자인 ] 15가지의 창의적인 포스터 편집 디자인 모음

2012/03/14 - [ 포토샵 타이포그래피 ] 타이포그래피 폰트 조합공식 기초강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