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발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크레이티브 제품 디자인 30선

 

 

 

 

 

 

 

 

 

 

톡톡튀는 아이디어로 무장한 독특한 제품디자인 소개

 

 

누구나 한번쯤은 발명가의 꿈을 꾸신적이 있으실꺼에요. 저도 학교 댕길때는 스스로 아이디어 뱅크인줄 착각하고 유치한짓 많이 했는데요. 사실 대부분의 발명은 실생활 또는 사소한것에서 시작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한경일 스팀청소기 대표도 주부였을때 아이디어로 대박을 만든 대표적인 사례중에 하나입니다. 

여러분도 아무리 사소한것이라도 노트에 적는 습관을 길러보세요.

혹시 아나요. 그중 하나가 대박 상품이 될지~~

 

오늘은 실용화된 독특한 제품 디자인 아이디어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좀 생뚱 맞을 정도로 어이없는 상품도 있지만 그래도 참고할만한 상품들만 모아봤습니다.

 

 

 

 

본문보시기 전에~~꾹!!

 

 

 

 

 

 

 

 

 

BLADEFISH UNDERWATER SCOOTER

 

영화 007에서나 나올법한 수중 스쿠터 장비입니다. 바닷가나 실내풀장에서 이런 장비 하나만 있으면 정말 날라다니겠네요. 여름때 꼭 갖고 싶은 아이템중 하나입니다.

 

 

 

 

 

 

 

 

 

 

 

 

BLADEFISH UNDERWATER SCOOTER

 

태양열 수영장 청소 로봇입니다. 태양열을 이용하여 따로 전력을 투입할 필요가 없이 수영장에 떠다니는 부유물을 제거해주는 청소 로봇입니다. 우리나라에선 수영장 딸린 주택이 많이 없는 관계로 판매는 부진할지 할것 같네요. 

 

 

 

 

 

 

 

 

 

ALARMING ‘RING’ CONCEPT

 

대충 어떤 제품인지 감이 오시나요? ㅋㅋㅋ 알람시계입니다. 손가락에 끼워두면 시간에 맞쳐 진동이 오는 장치인데요. 진동말고 전기로 했으면 확실한 알람이 됬을텐데 아쉽네요. 

 

 

 

 

 

 

 

 

 

FAIRYTALE SHEETS

 

잠이 안오시나요? 동화책 내용이 프린트된 침대 이불입니다. 책 내용을 읽다보면 저절로 잠이 들겠네요. 동화책 말고도 살면서 꼭 알고 있어야할 명언이나 간단한 영어, 속담 등등 유용한 내용을 프린트해도 좋을것 같습니다.

 

 

 

 

 

 

 

 

 

WEDDING RINGS

 

결혼반지로 꼭 다이아몬드을 할 필요가 있을까요. 볼트 너트을 모양의 금 반지을 해보세요. 평생 떨어질수 없는 반지가 될것 같습니다.

 

 

 

 

 

 

 

 

 

 

DREAM HOUSE RINGS

 

세계유명 건물을 반지로 만든 럭셔리 아이템입니다. 실제로 착용하기엔 좀 부담스럽지만 소장용으론 괜찬을것 같네요.

 

 

 

 

 

 

 

 

 

INFLUX LED WATCH

 

레드, 주황, 그린 색상 LED을 이용해 시간을 표기해주는 손목시계입니다. 빛이 움직이면서 시간을 표기해줘서 간지나네요.

 

 

 

 

 

 

 

 

 

 

DRAGON BACKPACK

 

어깨에 용한마리가 올라가져있는것 같죠? 드래곤 모양 백백 가방입니다. 실용성보다는 디자인에 중점을 둔것 같네요. 가죽자켓에 정말 잘 어울리는 레어 아이템입니다.

 

 

 

 

 

 

 

 

BATHROOM SINK AQUARIUM

 

욕실 세면대과 어항을 결합한 획기적인 아이템입니다. 바닷속에서 세면하는 느낌을 받을것 같습니다. 근데 어항물은...어떻게...갈아줄지 의문이네요.   

 

 

 

 

 

 

 

 

 

 

iHAT

 

이제 일반적인 헤드폰은 잊으셔도 될것같습니다. 겨울철에 특히 주목할만한 아이디어인데요. 비니모자속에 이어폰을 설치한 창의적인 아이템입니다.

 

 

 

 

 

 

 

 

 

MOUSTACHE MUGS

 

보는사람으로 하여금 미소을 짓게하는 아이디어 상품입니다. 머그컵에 다양한 수염이 인쇄되어서 마시는동안 상다방에게 색다른 이미지을 보여줄수 있습니다.

 

 

 

 

 

 

 

 

 

 

PEANUT BUTTER JAR

 

땅콩 버터 잼을 먹다보면 마지막에 숟가락으로 덜어내기 정말 힘드시죠? 이 제품은 그런경우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는 제품입니다. 아래위 모두 캡이 달려있어 마지막 잼을 덜어낼때는 아랫쪽 캡을 돌려서 꺼낼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BLOOMFRAME

 

요즘 아파트들을 보면 배란다 부분을 확장하여 거실을 늘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럴경우 좋은 경치을 볼수 없다는 단점이 있는데요. 그런분들을 위한 트랜스포머 같은 발코니 프래임입니다. 전면 유리가 발코니로 변신되는 동영상을 보시면 꼭 설치해 보고 싶어지실꺼에요.

 

 

 

 

 

 

 

 

 

 

DIGITAL POT

 

어느정도 지식이 없으면 꽃이나 난초 키우기 어려운점이 많습니다. 특히 식물의 상태에 따라 물의 양을 조절해야하는데 정확한 시점을 모를때가 많죠. 이 제품은 그런분들을 위해 식물의 상태을 좋음, 안좋음, 불만족 등 다양한 표현해 드립니다. 

 

 

 

 

 

 

<관련글>

2013/01/29 - [ 포토샵 명함 디자인 ] 독특한 느낌의 하이퀄리티 무료 비지니스 카드 템플릿 15종

2012/10/24 - [ 포스터 디자인 ] 15가지의 창의적인 포스터 편집 디자인 모음

2012/10/16 - [ 북커버 디자인 ]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는 책 표지 디자인 아이디어 12가지

2012/09/07 - [ 안드로이드 어플 ] 삼성 겔럭시3 구입후 꼭 설치해볼만한 어플 소개

2012/07/26 - [ 포토샵 텍스처 ] 디자인에 생동감을 불어넣는 패브릭 텍스처 무료소스

2012/05/21 - [ 무료 웹템플릿 ] 홈페이지 제작시 꼭 필요한 프리 웹템플릿 디자인 소스 모음

2012/05/07 - [ 포토샵 말풍선 ] 깔끔한 포토샵 말풍선 15종 무료 소스

2012/04/04 - [ 무료 명함 소스 ] 크레이티브 포토샵 명함 디자인 소스 10종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