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심을 사로잡는 핑크색상 무료 워드프레스 테마 모음

 

 

 

 

 

 

 

 

다양한 기능으로 무장한 핑크 워드프레스 테마 소개

 

 

워드프레스는 다양한 웹사이트를 개발하기 위한 사용자 친화적 오픈소스 컨텐츠 관리 시스템입니다. 워드프레스의 가장 큰 특징은 무료 디자인 템플릿을 통해 짧은 시간 내에 인터페이스 디자인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홈페이지, 자료 커뮤니티 등 원하는 형태로 디자인 소스를 적용하면 쉽게 제작이 가능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워드프레스 테마는 여심을 사로 잡는 핑크색상 분위기의 디자인 템플릿입니다. 특히 여성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자료인데요. 원하는 테마에 맞게 멋진 블로그나 사이트를 제작해 보세요.~

 

 

다운방법 : 대부분의 테마는 링크페이지로 이동하면 하단에 DOWNLOAD라고 적힌 작인 텍스트 버턴이 있습니다. 하단 이미지에 사각형으로 테두리된 부분입니다. 참고해주세요.

 

 

 

 

 

 

 

 

 

About Toys

 

귀여운 인형 관련 워드프레스 테마입니다. 전반적으로 아기자기한 레이아웃으로 제작되었는데요. 메뉴에 마우스를 올려보면 리본모양의 서브메뉴가 보여지며 각 구성요소마다 여성들이 좋아할만한 디자인으로 제작 되었습니다. 또한 스마트폰, 태블릿, PC에 맞는 포멧으로 자동 디자인 됩니다.

 

 

 

   

 

 

 

 

 

 

 

Girls Book

 

블링블링 사랑스러운 배경이미지로 제작된 테마입니다. 기본 구성은 앞서 소개해드린 토이 테마와 유사하며 2단 형식의 블로그 형태로 제작되었습니다.

 

 

 

 

 

 

 

 

 

 

 

Dating club

 

화사한 핑크색 꽃 배경이 아름다운 블로그 테마입니다. 3단 구성으로 다양한 위젯을 설치할 수 있으며 상단배너 부분은 멋진 장면전환 효과를 사용하여 방문자의 시선을 주목 시킬수 있습니다. 

 

 

 

 

 

 

 

 

 

 

Fashion Pro

 

패션 관련 블로그에 적합한 3단 형태의 블로그 테마입니다. 3단 구성 특성상 활성화된 블로그 느낌을 쉽게 연출할 수 있으며 미리 배치해둔 광고자리 3군데는 구글에서 추천하는 최적의 광고배치 레이아웃입니다.

 

 

 

 

 

 

 

 

 

 

 

Girly Diaries

 

플라워 데코 액자가 인상적인 워드프레스 테마입니다. 일반적인 일기형식의 블로그에 적합하도록 복잡하지 않은 형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HolyPress Free WordPress Theme

 

상단 동적 컨텐츠 로더 배너가 달려있는 레드색상 테마입니다. 위에 설명드린 테마와 기본 구조는 동일하게 사용자 정의 사이드바와 위젯이 가능한 레이아웃 구조입니다.

다운로드 방법은 링크이동후 이미지위에 데모와 다운로드 버턴이 있습니다.

 

 

 

 

 

 

 

 

 

iAnime

 

만화나 애니메이션 웹 사이트 또는 블로그 제작에 적합한 테마입니다. 모바일 및 주요 브라우저와 호환이 잘 되며 집중도가 좋은 3단구조로 되어있습니다.

 

 

 

 

 

 

 

 

 

Ladies Journal

 

진한 핑크 배경으로 제작된 테마입니다. 디자인, 패션, 여성잡지에 적합하며 다양한 위젯을 통해 블로그를 꾸미실 수 있습니다.

 

 

 

 

 

 

 

 

 

 

Roentgeniumify Free WordPress Theme

 

공예나 음식, 여성 틈새시장에 적합한 무료 워드프레스 테마 입니다. 그리드 레이아웃과 다양한 기능이 포함된 자료입니다.

 

 

 

 

 

 

 

 

 

 

<관련글>

2013/05/27 - 대량의 파일명, 확장자, 폴더명을 간편하게 변경해주는 RENAMER 프로그램

2013/05/24 - 스마트폰을 이용한 블로그 글 작성시 꼭 필요한 맞춤법 검사 어플 소개

2013/02/19 - 현실과 상상의 절묘한 만남!!! 사진 합성의 대가 에릭요한슨의 작품소개

2013/02/18 - [ 워드프레스 무료 테마 ] 현대적인 디자인 감각이 돋보이는 최신 블로그 스킨 7종

2013/01/02 - [ 포토샵 배너 소스 ] 클릭을 유도하는 하이퀄리티 이벤트 배너 포토샵 PSD 모음

2012/04/03 - [ 포토샵 PSD ] 디자인을 돋보이게하는 포토샵 리본소스 15종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