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언컨대 텐트 슈즈는 싱글족에게 가장 기발한 캠핑용품입니다.

 

 

 

 

 

 

 

 

 

싱글족을 위한 기발한 아이디어 캠핑용품!!! 트 신발 소개

 

 

요즘 가족들과 캠핑을 즐기는 분들이 부쩍 많아졌습니다. 성수기때는 숙박비용이 너무 부담스럽고 가족들과 특별한 추억을 남기기 위해 캠핑을 선택하시는데요. 캠핑용품 중에 제일 먼저 고려해야할 용품은 바로 텐트죠!! 더울때 시원한 그늘을 만들어주고 휴식공간을 만들어 줍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아이디어 상품은 조금 특별한 용도의 텐트입니다. 좀 엽기적일수도 있는데요.

싱글족에게 아주 유용한(?) 텐트 슈즈입니다. 신발속에 텐트가 들어있어서 어디서든지 손쉽게 텐트를 사용할수 있는 기발한 상품입니다. 실제로 판매가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한번쯤 사용해보고 싶은 아이템이네요. 그럼 본격적으로 텐트 슈즈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Camping Tent Shoes

 

아래 사진은 텐트 슈즈의 외관입니다. 언뜻보기엔 좀 특색있는 그물 모양의 신발 같지만 이 신발속에 텐트가 숨겨져 있습니다.

 

 

 

 

 

뒷부분에 텐트 끈을 잡아 댕기면 신발속에서 텐트천이 나옵는데요. 저 작은 공간안에 어떻게 텐트천이 다 들어가는지 신기하네요. 

 

 

 

 

 

 

 

 

 

 

 

텐트천을 모두 꺼낸후에 자체적으로 폴대역활 및 행동이 자유롭도록 텐트 밖으로 팔을 뺴냅니다.

 

 

 

 

 

양쪽 신발에서 나온 두개의 텐트천을 서로 연결해주면 텐트가 완성됩니다.

 

 

 

 

작은 텐트지만 있을건 다 있네요. 해충을 막아주는 모기장이 있습니다.

 

 

 

 

 

 

 

 

 

실제로 야외에서 사용하는 모습입니다. 조금....안숩이네요. 아무리 편리하고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지만 보는 이목이 많은 상황이면 유투브에 바로 올라갈 수 있는 소재네요. ^^

 

 

 

 

텐트 앞부분을 막고 핀을 이용해 텐트를 고정시킨 모습입니다. 얼추 텐트 모양처럼 보이네요.

 

 

지금까지 싱글족들을 위한 기발한 텐트 슈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결론은 실용성은 0점이지만 왠지 한번쯤은 사용해보고 싶은 아이디어인것 같네요. 아니면 먼 미래에 태양빛이 너무 강해 야외생활이 어려워지는 경우 잠시나마 쉴 공간을 만들수 있는 미래형 텐트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