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몰래 즐길수 있는 무설치 HTML5 무료 게임 모음

 

 

 

 

 

 

 

 

설치가 필요없는 HTML5로 제작된 게임 소개

 

 

누구나 한번쯤은 플래시 게임을 해보셨을꺼에요. 용량 및 프로그램의 한계로 대부분 간단하면서 중독성있는 게임 아이템으로 제작되었는데요. 최근 플래시 게임을 대체할만한 HTML5를 이용한 게임이 많이 제작되고 있습니다. HTML5는 게임을 재생할때 따로 플러그인이나 플레이어를 설치할 필요없이 웹상에서 실행이 가능하며 자바스크립트, Canvas, 오디오 및 비디오 요소를 사용하여 좀더 다이나믹한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HTML5 게임은 누구나 쉽게 즐길수 있는 간단한 조작과 중독성있는 게임을 모았습니다. 그럼 모두 즐겜하세요~

 

 

 

 

 

 

 

A Grain of Truth

 

폴란드에서 Rudowscy 형제에 의해 만들어진 진실의 곡물 게임입니다. 독특한 게임 그래픽과 깊이 있는 게임내용을 담은 포인트 앤 클릭 방식의 어드벤터 게임입니다.

 

 

 

 

 

 

 

 

 

 

 

 

 

 

Angry Birds Chrome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은 앵그리버드 PC판입니다. 스마트폰 액정에서 보다가 모니터로 게임을 해보니 좀더 색다른 맛이 느껴지네요. 이 게임은 구글 크롬에서만 실행이 가능합니다.

 

 

 

 

 

 

 

 

 

HexGl Beta

 

HexGL는 HTML5, 자바 스크립트, WebGL을 사용하여 제작된 경주 게임입니다. 빠른 속도감과 쉬운 조작감으로 은근히 중독성이 강한 게임입니다.

 

 

 

 

 

 

 

Agent 008 Ball

 

풀 HTML5로 제작된 포켓볼 게임입니다. 마우스를 이용하여 방향선택후 누른상태에서 강약을 조절하는 방식입니다.

 

  

 

 

 

 

 

 

 

 

 

BioLab Disaster

 

예전 80~90년대 유행했던 횡스크롤방식의 슈팅 게임입니다. 아기자기한 느낌이 딱 제 스타일이네요.

 

 

  

 

 

 

 

 

 

Luxahoy

 

포트리스 처럼 턴방식으로 상대를 대포로 공격하는 게임입니다. 마우스를 누를수록 파워가 올라가며 주변 지형물을 잘 피해서 공격하면 쉽게 이길수 있습니다.

 

 

 

 

 

 

 

 

 

BananaBread

 

BananaBread는 웹에서 바로 실행되는 3D FPS 게임입니다. 간단하게 즐길수 있으며 멀티플레이를 지원하여 여러명이서 게임을 할수 있습니다. 좀 아쉬운점은 서버가 불안정해서 접속이 안될때가 많습니다.

 

 

 

 

 

 

 

 

 

Pirates Love Daisies

 

해적 데이지는 HTML5와 자바 스크립트 기능을 사용하여 개발된 타워 디펜스 게임입니다. 아기자기한 케릭터와 시스템이 잘어울어져 재미가 배가되는 멋진 게임입니다.

 

 

 

 

 

 

 

 

 

Browser Quest

 

BrowserQuest는 리틀워크샵과 모질라에 의해 만들어진 롤플레잉 게임입니다. 아름다운 픽셀아트 그래픽과 고전적인 게임방식으로 게임매니아에게 옛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게임입니다.

 

 

 

 

 

 

 

 

 

 

<관련글>

2012/11/14 - [ 중독성 강한 게임 ] 시간가는줄 모르는 HTML5로 제작된 무설치 게임 모음

2013/08/08 - 해외 스포츠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아이폰&아이패드 무료 어플 10종

2013/08/30 -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어플 제작에 유용한 무료 UI 포토샵 PSD 소스

2013/08/22 - 디자이너와 개발자를 위한 아이폰 및 아이패드용 무료 폰트 어플 12종

2013/05/23 - 김대리의 승진비결!! 작업, 일정관리 안드로이드의 무료 어플로 직장의 신이 되보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