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직장인을 위한 안드로이드 태블릿 필수 어플 소개

 

 

 

 

 

 

 

 

태블릿 활용도를 높여주는 안드로이드 어플 소개

 

 

지난 몇 개월 동안 정말 많은 최신 태블릿과 스마트폰을 만나볼수 있었습니다. 최근 출시된 기기는 놀라운 기능과 멋진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그 중 윈도우8, 안드로이드, 아이패드와 같은 태블릿은 기기 사양과 태블릿 전용 어플들이 늘어나면서 점차 사용자가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오늘은 안드로이드 태블릿 사용자에게 기기를 좀더 활용할수 있는 추천 어플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몇가지 어플만 사용해도 생활에 편리를 가져다 줄수 있는 멋진 어플들인데요. 특히 직장인에게 유용할수 있는 오피스, 뮤직 플레이어, 명함관리 어플 등은  짜투리 시간에 많은것을 할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꼭 설치해보길 추천드려요.

 

 

 

 

 

 

Evernote

 

에버노트는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노트 어플입니다. 직장에서나 집에서 작성한 메모를 동기화하여 스마트폰과 태블릿, 노트북, pc에서 공유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메모를 쉽게 검색을 통해 찾을수 있는데요. 예를들면 조리법을 저장해두면 나중에 재료 이름만 검색을 해도 조리법을 찾을수 있도록 강력한 검색기능을 제공합니다. 바쁜 현대인들에게 일정, 캡처사진 메모, 텍스트 편집 등 다양한 기능으로 메모를 기록하여 생산성을 향상시켜 드리는 앱입니다.

 

 

 

 

 

 

 

 

 

 

 

ASTRO File Manager with Clouds

 

아스트로 파일 관리자는 전세계 7천만 이상의 사용자가 다운받을 만큼 안드로이드 기기를 사용한다면 필수로 설치해야하는 어플입니다. 기기에 들어있는 파일의 위치가 기억이 안날때 음악, 사진, 동영상, 문서 등 모든 영역을 광범위하게 검색할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특히 백업 기능은 어플을 포함한 파일을 저장하여 새로운 기기에 다시 설치할수 있어서 굉장히 편리합니다.

 

 

 

 

 

 

 

 

 

Google Drive

 

구글 드라이브는 사용하는 모든파일을 한곳에 저장하여 언제 어디서나 파일을 열어볼수 있고 다른 사람과 공유할수 있는 어플입니다. 파일 뿐만아니라 연락처도 백업이 가능하며 간단한 텍스트 형식의 문서를 편집할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CamCard – Business Card Reader

 

캠카드는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에서 명함을 촬영하면 기본적인 정보가 자동으로 인식되는 어플입니다. 모든 명함의 정보는 동기화되어 저장되며 텍스트, 그래픽, 비디오, 오디오 또는 파일형식의 다양한 컨텐츠를 추가하여 제품 및 회사를 설명할 수 있습니다. 캠카드를 이용하여 정말 쉽게 명함을 관리해 보세요.

 

 

 

 

 

 

 

 

 

Cloud Print

 

안드로이드를 위한 클라우드 인쇄를 도와주는 어플입니다. 구글 클라우드 프린트를 이용하면 연결된 프린터와 호환되는 안드로이드 장치에서 직접 그림이나 문서를 인쇄할 수 있습니다.

 

 

 

 

 

 

 

 

Kindle

 

킨들 앱은 만권 이상의 전자책을 보유한 어플입니다. 읽던 책은 동기화되어 다른 기기에서 이어서 볼수 있도록 편리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대부분은 유료 또는 영문책이지만 몇천권의 무료로 제공되는 책들도 있습니다. 좀 아쉬운 부분은 한글 서적은 거의 볼만한게 없네요.

 

 

 

 

 

 

 

 

 

DoubleTwist Music Player

 

더블트위스트 음악 플레이어는 최고의 올인원 팟 캐스트, 라디오, 음악재생이 가능한 어플입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안드로이드 KitKat 지원 및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강화된 UI로 변경되었습니다. 매일 새로운 음악이 업데이트되어 고품질의 스트리밍 서비스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Kingsoft Office

 

킹 소프트는 오피스 전체 기능을 무료로 사용할수 있는 어플입니다. 안드로이드 2.1 이상의 버전에서 실행이 가능하며 사용자 친화적 인터페이스와 20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태블릿 같이 큰 디스플레이 화면에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할수 있어서 추천드립니다.

(DOCX / TXT / XLS / XLSX / PPT / PPTX / PDF 파일 지원)

 

 

 

 

 

 

 

 

 

<관련글>

2013/09/26 - 유용한 해외여행 어플로 꽃보다 할배 써니게이터가 되보자

2013/08/30 -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어플 제작에 유용한 무료 UI 포토샵 PSD 소스

2013/04/22 - 어플 홍보에 도움되는 앱 쇼케이스 디자인 포토샵 PSD 소스

2013/03/12 - 안드로이드 어플을 실행하는 새로운 방법! 멀티태스킹의 최강자 Swapps

2013/01/29 - [ 스마트폰 동영상 편집 어플 ] IMV 앱을 이용한 우리 아기 성장 동영상 만들기

2012/11/26 - [ 어플 전송 프로그램 ] 아이폰&아이패드 간의 어플리케이션 원클릭 전송 프로그램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