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구글 크롬 무설치 무료 웹게임 모음

 

 

 

 

 

 

 

구글 크롬 웹게임 베스트 11 모음

 

 

구글 크롬은 다운이나 설치가 필요없는 무료 웹게임을 제공하는데요. 스마트폰, 태블릿 또는 컴퓨터에서 크롬을 통해 다양한 웹게임을 바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웹게임은 개방형 웹 기술인 HTML5, 자바 스크립트, 캔버스, SVG, WebGL를 이용하여 제작되며 크롬 브라우져를 통해 실행되기 때문에 뛰어난 안정성과 속도를 자랑합니다.

 

가장 좋은점은 설치형은 컴퓨터 히스토리에 찌꺼기가 남지만 이것은 전혀 기록이 남지 않고 부담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현재 크롬 웹스토어에 보면 무설치라고 생각하기엔 너무 재밋는 게임들이 많이 있는데요. 오늘은 회사에서 직장 상사 몰래 즐기거나 간단하게 시간을 죽이는 킬링타임용 게임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Racer

 

조금은 신선한 레이싱 방식의 웹게임인데요. 최소 2대이상의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을 이용하여 경주 트랙을 만들어 레이싱을 즐길수 있는 게임입니다. 최대 5대의 장치에서 실행이 가능하며 참여자가 많을수록 트랙이 복잡해져 재미를 더 할수 있습니다. 게임방법은 스크린을 누르면 가속이 되고 손을 때면 감속이 되는데 커브에서 가속을 하면 자신의 자동차가 튕겨져 나갑니다. 스마트폰 멀티 플레이 게임으로 추천할만한 게임이네요.

 

 

 

 

 

 

 

 

 

Build with Chrome

 

구글 지도를 사용하여 원하는 나라에 레고 벽돌로 공룡,텍스트,마천루,외계인 등 사용자가 원하는대로 모양을 구축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레고를 이용하여 무언가를 만든다는게 생각보다 시간도 잘가고 재밋네요.

 

 

 

 

 

 

 

 

Free Running 2

 

프리런닝2는 놀라운 3D 그래픽과 신선한 게임 모드를 느낄수 있는 게임입니다. 도시 환경에서 모든 장애물을 점프와 공중제비, 벽 오르기를 이용하여 빠른시간안에 목표지점으로 이동하는 방식입니다. 온라인으로 점수가 기록되어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할수 있습니다.

 

 

 

 

 

 

 

 

 

Z-Type

 

Z-Type는 흥미진진한 영문 타자연습 게임입니다. 슈팅게임 처럼 다가오는 적의 알파벳을 입력하면 무기가 발사되는 방식으로 지루한 타자연습과는 차원이 다른 정말 재밋게 영문자판을 배울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처음에는 일반모드로 자판을 좀 익히고 중급이상 되면 전문가 모드로 도전해보세요.

 

 

 

 

 

 

 

 

CrossCode

 

CrossCode는 퍼즐형 액션 롤 플레잉 게임입니다. 퍼즐을 풀고 시나리오를 진행하는 방식으로 키보드와 마우스를 모두 사용하여 지루할 틈이 없을만큼 몰입감이 좋은 게임입니다.

 

 

 

 

 

 

 

 

Poppit

 

이건 여자분들이 주로 좋아하는 퍼즐형 게임인데요. 같은 색상의 풍선을 선택하여 터트리면서 점수를 얻는 방식입니다. 시간 때우기엔 최고의 겜이네요.

 

 

 

 

 

 

 

 

 

Bastion

 

Bastion는 액션 쾌감을 느낄수 있는 RPG 게임입니다. 다양한 무기를 이용하여 주변 지형물을 부수고 적을 죽이는 방식으로 뛰어난 타격감과 환상적인 그래픽 효과를 느낄수 있습니다. 다만 좀 아쉬운점은 용량이 좀 커서 그런지 다소 느린감이 있다는게 좀 아쉽네요.

 

 

 

 

 

 

 

 

GeoGuessr

 

GeoGuessr는 구글 거리뷰를 활용하여 만든 지리 찾기 게임입니다. 왼쪽 화면의 거리뷰로 근처 지형과 건물로 어느나라인지 유추하는 방식입니다. 휴....근데 눈덮힌 도로만 나올경우엔 도저히 맞출수 없더군요. 그냥 재미삼아 한번쯤 해볼만한 게임인것 같습니다.

 

 

 

 

 

 

 

 

 

Lord of Ultima

 

Lord of Ultima는 중세문명을 배경으로한 시뮬레이션 전략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정복자가 되어 새로운 땅에 정착하고 번영해야합니다. 어느정도 나라의 기반이 만들어진다면 적의 도시를 공성, 약탈, 외교와 무역 등 다양한 방법으로 넓혀 나갈수 있습니다.

 

 

 

 

 

 

 

 

Need for Speed World

 

아마 게임좋아하는 분들중에 니드포스피드를 모르시는분은 없으실꺼에요. PC게임과 동일한 방식으로 레이싱 게임을 즐기실수 있으며 엔진, 변속기, 서스펜션 등과 같은 자동차의 성능향상을 위한 튜닝이 가능합니다.

 

 

 

 

 

 

 

 

 

BeGone

 

BeGone은 온라인 멀티 플레이가 가능한 FPS 3인칭 슈팅게임입니다. 다른 플레이어와 현대적인 무기를 이용하여 적략적인 위치를 활용하여 자신의 전술로 적을 물리치는 방식입니다. 강력한 클랜 시스템, 사용자 정의 핫키, 전체화면 모드를 지원하며 가입 및 설치 필요없이 빠르게 게임을 즐길수 있습니다.

 

 

 

 

 

 

 

 

 

 

<관련글>

2012/11/14 - [ 중독성 강한 게임 ] 시간가는줄 모르는 HTML5로 제작된 무설치 게임 모음

2012/07/19 - [ 타자연습 프로그램 ] 설치가 필요없는 온라인 영문 타자연습 프로그램

2013/05/23 - 김대리의 승진비결!! 작업, 일정관리 안드로이드의 무료 어플로 직장의 신이 되보자.

2013/08/08 - 해외 스포츠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아이폰&아이패드 무료 어플 10종

2013/09/12 - 회사에서 몰래 즐길수 있는 무설치 HTML5 무료 게임 모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