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을 극대화 시켜주는 전단지 디자인 포토샵 무료 소스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전단지 무료 포토샵 자료 모음

 

 

전단지는 광고나 선전을 목적으로 배포하는 팜플렛을 말합니다. 주로 음식점, 카페, 클럽, 핸드폰 등 오프라인에서 주로 많이 사용하는데요. 전단지를 기획할때 고객이 흥미를 가질수 있는 컨텐츠가 가장 중요한 부분이지만 시선을 끌수 있는 디자인도 매우 중요합니다. 예를들면 클럽 홍보 전단지에 사진을 부각시킬수 있는 주변 환경을 만든다면 분명히 매출에 영향을 줄 수있습니다.

 

오늘은 최소한의 노력으르 자신의 전단지를 디자인할 수 있는 무료 포토샵 PSD 소스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디자인 컨텐츠는 클럽 또는 파티에 관련된 내용이지만 원본파일로 되어있어 자신이 원하는 디자인으로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인쇄소의 틀에 박힌 디자인에서 벗어나 좀더 세련되고 퀄리티 높은 전단지를 만들어 보세요.

 

 

 

 

 

Dawn of the Replicant Flyer Templates

 

레트로 스타일의 클럽 포스터 디자인 소스입니다. 오래된 디자인 형태에 현대적인 감각을 가미한 독특한 포토샵 소스입니다. 로봇 자리에 다양한 오브젝트를 활용한다면 신속하게 디자인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DubSpace Flyer Templates

 

박람회, 전시회, 콘서트 등 일자 및 장소를 안내할때 유용한 전단지 템플릿입니다.

 

 

 

 

 

 

 

 

Luxury Free Flyer Template

 

포스터, 전단지, 팜플렛, 기획전, 이벤트 배너 등 다양한 소재로 활용이 가능한 템플릿 소스입니다. 개인적으로 뒷배경 및 쇼파 이미지를 컨셉에 맞게 변형하여 사용했더니 좋은 결과물이 나왔습니다.

 

 

 

 

 

 

 

 

 

Yellow & Black Affair  Flyer Template

 

옐로우와 블랙 색상으로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배경을 만든 전단지입니다. 상품 소개 및 배너 제작에 유용한 자료입니다.

 

 

 

 

 

 

 

 

Summer Party Flyer Templates

 

여름 이벤트 전단지로 활용하기 좋은 템플릿입니다. 여자 이미지는 사용하기 좀 그렀지만 전반적으로 섬머 관련 컨텐츠 제작에 유용할것 같습니다.

 

 

 

 

 

 

 

 

 

Euphoria Flyer Templates

 

화려한 메인 타이틀로 인해 시선을 한번에 사로잡는 포스터 디자인입니다. 파티, 축제 분위기 연출에 유용할것 같네요.

 

 

 

 

 

 

 

 

Grand Opening Party Flyer Templates

 

오픈행사, 개업식, 이벤트 등에 사용하기 좋은 전단지 디자인입니다. 도시 야경을 이용하여 현대적인 분위기를 연출한 템플릿입니다.

 

 

 

 

 

 

 

 

 

Fun in the Sun Free Flyer Templates

 

여름의 강렬한 분위기를 블랙과 옐로우로 표현한 포스터 디자인입니다. 뛰어난 주목성으로 이벤트 내용을 알릴수 있습니다.

 

 

 

 

 

 

 

 

Ladies Night Flyer Templates

 

섬세하고 아름다운 여성의 느낌을 잘 표현한 전단지 디자인입니다. 여성관련 이벤트에 유용할것 같습니다.

 

 

 

 

 

 

 

 

 

Party Heart PSD Flyer Templates

 

클럽, 파티, 나이트, 축제 등 화려한 공연관련 포스터에 활용도 높으며 고급스러운 장식과 조명효과는 여러가지 용도로 재활용이 가능할것 같습니다.

 

 

 

 

 

 

 

 

 

Party Heart PSD Flyer Templates

 

개인적으로 이런 복잡한 레이아웃 구조는 그다지 좋아하는편은 아니지만 만화풍의 이벤트 표현에 참고하란 할것 같습니다.

 

 

 

 

 

 

 

 

 

 

<관련글>

2013/12/16 - 무료 일러스트 벡터 소스를 다운받을 수 있는 최고의 웹사이트 모음

2013/12/13 - 음식점의 품격을 높여주는 메뉴판&전단지 템플릿 디자인 소스 모음

2013/11/06 - QR코드를 이용한 신개념 아이디어 마케팅 활용법 모음

2013/10/18 - 차별화된 기업 홍보에 유용한 3단형 브로셔 일러스트레이터 무료 소스

2013/07/04 - [ 포토샵 라인 브러쉬 ] 색다른 느낌의 라인 디자인 13종 모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