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해상도로 제작된 무료 브로셔 디자인 포토샵 소스 모음

 

하이퀄리티 무료 브로슈어 디자인 템플릿 모음

 

 

얼마전에 브로셔 소스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생각보다 많은분들이 찾아주셔서 오늘은 좀더 다양한 브로셔 자료를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브로셔는 사업이나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좋은 방법중에 하나인데요. 책자, 3단, 폴더형 등 꽤 많은 종류의 형태가 있습니다. 소개해드릴 브로셔는 2단 또는 3단으로 제작된 레이아웃으로 기술, 비즈니스, 학교, 음악, 회사, 여행, 부동산, 음식점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이 가능합니다.

 

파일 방식은 포토샵 PSD로 이미지와 텍스트를 수정하여 바로 사용이 가능한 원본소스로 제공됩니다.
이제 막 디자이너 길에 들어선 분들은 너무 오픈소스에 기대시면 실력이 늘지 않습니다. 참고는 하되 기존 틀에서 자신만의 디자인을 접목하여 전혀 다른 결과물을 만들어 보세요.

 

링크된 자료는 언젠가는 삭제될수 있습니다. 원하는 소스는 소장해두시고 두고두고 활용해 보세요.

 

 

 

 

 

Standard Brochure Template

 

5가지의 스텐다드 브로슈어 책자가 들어있는 팩키지 소스입니다. 광택 재질의 용지로 인쇄를 해야 최적화된 인쇄물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Free Modern Tri-Fold Brochure Design Template

 

스튜디오, 회사, 음식점 등 다양한 분야에 활용이 가능한 3단 브로슈어 템플릿입니다. 편집이 가능한 포토샵PSD와 사용된 폰트가 모두 제공되는 소스입니다.

 

 

 

 

 

 

 

 

Free Bi-Fold Brochure Template Download

 

기업, 헬스케어, 의료, 기술, 화학 등 컨설팅 기업에 적합한 디자인으로 폴더형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심플하고 세련된 느낌의 디자인을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Corporate Bi Fold Brochure Template

 

현대적인 디자인 감각이 돋보이는 11 X 8.5 사이즈의 폴더형 기업 브로셔입니다. 폰트와 PSD파일 모두 다운 받으실수 있습니다.

 

 

 

 

 

 

 

 

Corporate Tri Fold Brochure Template

 

간결하고 깨끗한 스타일의 브로셔로 서비스와 혜택을 강조하기 이상적인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교육, 보험, 학원, 기업 등의 상품 관련 디자인을 만들때 적합할것 같습니다.

 

 

 

 

 

 

 

 

 

Corporate Tri Fold Brochure Template

 

8.5 X .5.5사이즈의 미니멀 디자인 3단 브로셔입니다. 트렌디하고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회사의 사업을 소개하기에 이상적인 디자인입니다. 폰트와 사진은 라이센스 무료로 마음되로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Psd Bifold Brochure Mock-Up Template

 

컬러풀한 색상을 사용하여 주목성이 매우 뛰어난 브로셔로 폴더형 2단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스마트 오브젝트 작업으로 손쉽게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Tri fold Brochures Pack PSD

 

세련된 디자인과 다양한 컨텐츠를 삽입할수 있는 폴더형 브로슈어 디자인입니다. 많은 정보와 이미지를 수록해야할때 유용한 구조입니다.

 

 

 

 

 

 

 

 

Fashion Brochures Template – PSD File

 

잠재 고객에게 패션 기업, 브랜드 홍보을 위한 팜플렛 또는 카달로그 디자인 소스입니다.

 

 

 

 

 

 

 

 

 

Tri-Fold Brochure PSD Mockup

 

이 책자는 해상도 300DPI, 8.5 "X 11"(레터) 크기로 제작된 브로슈어로 각 부분을 따로 수정할수 있는 레이어로 나눠져 있으며 높은 해상도로 제작되어 깔끔한 인쇄물을 만들수 있습니다.

 

 

 

 

 

 

 

Property Brochure Template

 

부동산, 건축, 건설과 관련된 기업 홍보자료로 적합한 디자인입니다. 브로셔의 크기는 A4 또는 A3로 상황에 맞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Company Brochure Template – PSD File

 

세련된 블랙배경을 사용하여 기술적인 요소가 많이 들어간 산업에 적합한 디자인입니다. 사용자의 개인정보, 배경, 로고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Free Corporate Single Side Brochure PSD Template

 

11 X 8.5 사이즈의 기업 브로셔입니다. 간결하고 깨끗한 스타일로 서비스와 혜택에 관련된 컨텐츠에 유용합니다. 모든 폰트와 사진은 라이센스 무료 자료입니다.

 

 

 

 

 

 

 

 

 

 

 

<관련글>

2014/01/07 - 매출을 극대화 시켜주는 전단지 디자인 포토샵 무료 소스

2013/12/17 - 이제 대세는 평면 스타일! 플랫 디자인 아이콘 소스 모음

2013/12/13 - 음식점의 품격을 높여주는 메뉴판&전단지 템플릿 디자인 소스 모음

2013/11/27 - 친근한 케릭터를 이용한 무료 브로셔 템플릿 디자인 PSD 소스

2013/10/18 - 차별화된 기업 홍보에 유용한 3단형 브로셔 일러스트레이터 무료 소스

2012/02/20 - [ 포토샵 브로셔 ] 제품을 돋보이게 하는 브로셔 무료 소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