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관광객을 사로잡는 여행사 홈페이지 무료 템플릿 소스

 

여행 관련 테마의 웹사이트 무료 소스 소개

 

 

최근 TV를 보면 여행 관련된 소재의 예능프로를 쉽게 볼수 있습니다. 보다보면 저기는 꼭 한번 가고 싶다는 생각이들 정도로 유익한 정보를 얻을수 있는데요. 여행 프로가 많이지다보니 실제로 해외나 국내로 여행객이 덩달아 많아져서 여행 관련 업체에서 홈페이지 제작 문의가 늘어나고 있는 실정입니다.

 

오늘은 여행사, 여행정보, 호텔예약 사이트 등 관광 산업에 관련된 홈페이지 제작에 유용한 포토샵 PSD 템플릿 소스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해외에서 제작된 소스다 보니 국내 디자인과는 조금 틀린데요. 내부 인터페이스를 조금 손 본다면 그럭저럭 활용이 가능할것 같습니다.

 

여행 테마 템플릿으로 멋진 웹사이트를 제작해 보세요.~

 

 

 

 

 

Explore

 

웹사이트에서는 보통 퍼플 색상을 사용하지 않는데요. 뒷배경과 퍼플색의 인터페이스가 참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드네요. 여행 평점, 리뷰, 정보 공유 위주의 홈페이지 제작에 유용한 템플릿입니다.

 

 

 

 

 

 

 

 

 

Safari Tours

 

무료 여행 웹 디자인 템플릿입니다. 깔끔한 일러스트로 고객에게 친근감있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메인페이지와 세부페이지 두종류를 다운 받을수 있습니다.

다운은 링크페이지 하단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세종류 중에 가입되어 있는 SNS로 로그인하여 구독 버턴을 누르면 다운버턴이 활성화 됩니다.

 

 

 

 

 

 

 

 

Indo Tourism

 

시원한 메인 배너에 여행지 사진을 넣을수 있으며 중단에 여행 소개 또는 리뷰 게시물을 전시할수 있는 템플릿입니다.

 

 

 

 

 

 

 

 

 

Travler

 

상단 인터페이스와 큰 배너의 균형이 자연스럽지는 않지만 더욱더 배인 배너를 부각시키는 느낌이 나네요. 여행 정보, 일정, 가이드를 소해할때 유용한 웹디자인 소스입니다.

 

 

 

 

 

 

 

 

Your Fav Travels

 

무료 여행 웹사이트 PSD 소스로 예약, 호텔, 여행사, 렌트카, 여행 팩키지 등등 여행에 필요한 예약 관련 페이지를 만들때 유용한 자료입니다.

 

 

 

 

 

 

 

 

 

 

Good Inc

 

블로그 리뷰 형태의 여행 정보 홈페이지를 제작할때 유용한 포토샵 소스입니다. 메인페이지, 글목록, 글양식 등 기본적인 홈페이지 구성을 제공합니다.

 

 

 

 

 

 

 

 

Bluestar Travel

 

여행사 홈페이지에 유용한 레이아웃으로 메인배너에 다양한 이미지를 추가하여 여행지를 홍보할수 있으며 하단 글목록에 여행지 정보 또는 팩키지 상품을 진열할 수 있습니다.

 

 

 

 

 

 

 

 

 

Travel Agency

 

직관적인 레이아웃으로 한눈에 여행 팩키지 상품을 진열할 수 있으며 메인화면에 고객의 편의성이 높은 검색창을 배열하였습니다. 메인화면, 글목록, 글양식, 고객 문의 페이지를 제공합니다.

 

 

 

 

 

 

 

 

Travel Agency

 

고객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메인 배너 자리에 검색입력창을 만든 여행사 홈페이지 소스입니다. 깔끔한 레이아웃으로 만들어진 6가지의 메인페이지와 세부페이지를 제공합니다.

 

 

 

 

 

 

 

 

 

Travel Agency

 

블로그 위젯 느낌이 나는 여행사 홈페이지입니다. 주로 여행 상품 소개용으로 유용한 자료입니다.

 

 

 

 

 

 

 

 

Travel Agency

 

독특한 카피라이터를 배너에 사용하면 효과가 좋을것 같네요. 각종 여행지와 리뷰 페이지 제작에 유용하며 총 6가지의 페이지를 제공합니다.

 

 

 

 

 

 

 

 

 

Travel Agency

 

쉬원한 메인화면과 안정감있는 옐로우색 메뉴창으로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여행사 웹 템플릿입니다. 메인페이지, 여행상품 목록, 내용, 문의창을 제공합니다.

 

 

 

 

 

 

 

 

Travel Agency

 

각 도시별 숙박지 또는 호텔 예약 홈페이지 제작에 유용한 웹 템플릿 소스입니다. 

 

 

 

 

 

 

 

 

 

Hotel Booking

 

빠른 검색기능과 호텔의 평점과 함께 리뷰를 소개하여 고객의 선택에 도움을 주는 숙박지 소개 홈페이지 소스입니다.

 

 

 

 

 

 

 

 

 

<관련글>

2014/01/15 - 스마트폰에서 홈페이지를 테스트하기 위한 유용한 도구 모음

2013/11/14 - 웹디자이너를 위한 종합선물세트! 포토샵 PSD 무료 디자인 모음

2013/10/07 - 간편하게 웹사이트 전체를 다운받을 수 있는 HTTrack 프로그램 소개

2013/08/19 - 웹사이트 제작에 유용한 무료 웹 UI 테스트 도구 모음

2013/06/07 - 최근 유행하는 웹사이트, 홈페이지 포토샵 무료 템플릿 소스 모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