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새로 나온 따근한 무료 영문 폰트 모음

 

2014년 제작된 BEST 영문 폰트 소개

 

 

한글폰트에 비해 영문폰트는 전세계에 있는 수많은 개발자에 의해 지속적으로 생산되고 있습니다. 보통 새로나온 폰트는 유료버전이 많아서 마음에 들더라도 돈이 들어가니 좀 꺼려지는데요. 간혹 무료로 제공되는 영문폰트가 있어서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소개해드릴 2014년 새로 나온 따끈한 영문폰트는 기존 서체에서 크게 변형되진 않았지만 요즘 유행하는 플랫 디자인과 아웃라인 스타일의 깔끔한 느낌을 잘표현한것 같네요.

 

총 20가지의 서체를 이용하여 다른 디자이너 보다 한발 빠른 독특한 디자인을 완성해 보세요.

 

 

 

 

 

 

 

 

 

Arenq

 

아웃라인으로 제작된 고딕 영문 서체입니다. 네온사인 간판 텍스트 효과나 로고에 사용하기 좋은 자료입니다.

 

 

 

 

 

 

 

 

 

 

Hallo Sans

 

전반적으로 곡선을 사용하여 부드러운 느낌을 연출할수 있는 산스 서체입니다.

 

 

 

 

 

 

 

 

Redressed

 

영문 필기체 느낌이 나는 우아한 영문폰트입니다. 특히 알파벳 P, F, A, D는 수정없이 로고로 사용해도 좋을만큼 뛰어난 완성도를 보입니다.

 

 

 

 

 

 

 

 

 

Bebas Neue (4 New Weights)

 

산세 리프 글꼴의 한 형태로 제작된 서체입니다. 총 4가지의 굵기를 제공하며 두가지 이상의 굵기를 조합하여 사용한다면 좋은 디자인을 만들수 있습니다.

 

 

 

 

 

 

 

 

Odin Rounded

 

둥글고 귀여운 형태의 2014년 새로나온 영문서체입니다. 알파벳 O이 포인트 글자로 독특한 텍스트를 만들수 있습니다.

 

 

 

 

 

 

 

 

 

Asfalto

 

글자 내부에 지저분한 그런지 효과를 넣은 글꼴입니다. 빈티지 느낌의 오래된 효과를 연출할때 유용합니다.

 

 

 

 

 

 

 

 

Mohave

 

모하비는 부드러운 높이와 동적인 문자로 표현한 대문자 영문 폰트입니다. 주로 헤드라인, 포스터, 제목 같은 유형의 큰 글자를 사용할때 활용도 높은 자료입니다.

 

 

 

 

 

 

 

 

 

Biko

 

각도 및 전체구조가 세련되게 제작된 하이퀄리티 무료 서체입니다. 가독성이 매우 높으며 깔끔한 디자이늘 표현할수 있습니다.

 

 

 

 

 

 

 

 

Chase by Anthony James

 

체이스는 기존 폰트와 틀리게 예상치 못한곳에서 커브와 각도를 사용하여 독창적인 모양으로 제작된 글꼴입니다. 높이가 커서 헤드라인, 제목에 활용하기 좋습니다.

 

 

 

 

 

 

 

 

 

Zwodrei

 

개인적으로 폰트자료만 1500개이상 보유하고 있지만 막상 굵은 서체가 필요할때는 쓰던거만 찾게 되더군요. 아래 글꼴은 적당히 굵고 모서리에 포인트를 줘서 많이 사용될것 같은 자료입니다. 이름을 외워두셨다가 굵은 서체가 필요할때 한번 사용해보세요.

 

 

 

 

 

 

 

 

Homizio Nova

 

노바는 현대적인 디자인 프로젝트에 유용한 서체로 매우 균형적인 형태로 제작되었습니다.

 

 

 

 

 

 

 

 

 

Canaro (Two free Weights)

 

오늘의 메인 이미지로 선정된 카나 폰트입니다. 두가지 굵기로 제작되었으며 불규칙한 각도로 만들어졌지만 매우 안정적인 느낌을 주는 형태입니다. 귀엽고 발랄한 디자인 표현에 유용할것 같습니다.

 

 

 

 

 

 

 

 

Nurjan

 

폰트 사이즈가 클때와 작을때 모두 가독성이 높은 전천후 영문 서체입니다.

 

 

 

 

 

 

 

 

 

Genica

 

정말 눈에 잘 띄는 독특한 모양의 글꼴로 각 알파벳 모양이 모두 완성도 높은 수준의 좋은 자료입니다. 주로 로고, 메인 타이틀에 사용하기 좋을것 같습니다.

 

 

 

 

 

 

 

 

Borg

 

요즘 유행하는 플랫 디자인 폰트로 알파벳의 크기가 크고 길어서 가독성이 좋습니다. 보그 서체 하나만으로도 훌륭한 디자인을 제작할수 있을만큼 완성도 높은 소스입니다.

 

 

 

 

 

 

 

 

 

Fancy Me

 

왠지 파이날 판타지의 로고가 연상되는 아웃라인 영문 폰트입니다. 각 모서리을 삼각형으로 표현하여 신선한 분위기를 연출할수 있습니다.

 

 

 

 

 

 

 

 

 

 

<관련글>

2013/01/24 - [ 무료 영문 폰트 ] 불타오르는 파이어 무료 영문 폰트 모음

2012/12/06 - [ 무료 예쁜 영문폰트 ] 귀여운 캘리그라피 스타일 무료 영문폰트 모음

2012/07/11 - [ 포토샵 영문폰트 ] 길거리 낙서느낌의 그래피트 아트 포토샵 영문폰트

2012/05/16 - [ 포토샵 영문폰트 ] 자연스러움이 묻어나는 손글씨 영문 폰트 15종

2012/05/04 - [ 무료 영문폰트 ] 나는 디자이너다!! 디자인 퀄리티를 높여주는 필기체 폰트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6)

  • 2014.02.13 16:17

    좋은 정보, 깔끔한 정리 감사합니다!^^
    전 Arenq와 Redressed,Bebas Neue,Borg 다운 받아보려구요.
    오랜만에 블로그 타이틀을 변경해볼 수 있을지 기대해봅니다. :)

    • 2014.02.14 16:01 신고

      ^^ 저랑 취향이 비슷하시네요. 소개해드린 영문폰트로 멋진 디자인 만드셔요. 가끔 생각나실때 놀러 꼭 오시구요 ~~

  • 차은영
    2016.07.19 11:31

    감사합니다. 폰트를 회사에서 써야하는데 큰기업도 아니고 상업용을 매번 사서 쓰기도 힘들구 그랬는데 ㅠㅠ
    이런 좋은 자료를 이렇게 공유해주시다니~ 감사합니다!!

  • 2018.07.27 17:05

    비밀댓글입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