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샵 낙서 브러쉬로 톡톡 튀는 자유분방한 디자인을 만들어 보자

 

귀엽고 창의적인 포토샵 낙서 브러쉬 모음

 

 

가끔 디자인을 만들다보면 자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 손으로 직접 그린 낙서같은 이미지가 필요할때가 있습니다. 이러한 이미지는 메인 배경 보다는 특징 영역에 배치하여 재밌는 표현을 만들수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학생 이벤트 관련 배너를 만들때 인물 주위에 사용하니 좋은 결과물을 얻을수 있었습니다.

 

오늘은 활발하고 자유로운 배경을 만들수 있는 포토샵 낙서 브러쉬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꽃, 화살표, 구름, 하트, 텍스트 등 다양한 소재로 구성되었으며 브러쉬 툴로 찍어내듯이 사용이 가능하여 신속하게 작업을 진행할수 있습니다.

 

재밋고 창의적인 낙서 브러쉬로 활기찬 디자인을 만들어 보세요.

 

 

 

 

 

 

 

 

Dirt2 Secret Garden Brushes

 

비밀의 화원 주제에 맞게 신비로운 식물과 곤충이 들어있는 포토샵 브러쉬 소스입니다.

 

 

 

 

 

 

 

 

 

 

Doodle Brush Pack

 

귀여운 버섯과 꽃들로 만들어진 팩키지로 발랄한 분위기를 만들때 유용할것 같습니다.

 

 

 

 

 

 

 

 

Sushi Doodle Photoshop Brush

 

각종 초밥을 만화형태로 표현한 브러쉬 소스로 손으로 만든것 같이 자연스러운 표현이 가능합니다.

 

 

 

 

 

 

 

 

Hand-Drawn Brushes

 

노트에 낙서하듯 스케치한 그림을 브러쉬로 제작한 소스로 독특한 표현이 가능합니다.

 

 

 

 

 

 

 

Cool Brushes

 

권총, 앵두, 주사기 별 등 다양한 주제의 오브젝트를 그릴수 있는 브러수입니다.

 

 

 

 

 

 

 

 

Cutsie Vector

 

무지개, 구름 등 밝고 희망찬 분위기를 만들때 유용한 포토샵 브러쉬입니다.

 

 

 

 

 

 

 

 

Doodles

 

별, 구름, 무지개, 말풍선 등 패턴으로 활용해도 좋을것 같은 여러가지 귀여운 브러쉬 소스입니다.

 

 

 

 

 

 

 

 

From the sky.. brushes

 

크레용 또는 펜으로 대충 낙서하듯 만들어낸 하늘에 관련된 브러쉬 소스입니다.

 

 

 

 

 

 

 

 

Mariko’s Psychedelic BrushSet

 

표지판, 구름, 빗방울, 음표 등 감성적인 주제에 사용되는 여러가지 사물을 모은 브러쉬입니다.

 

 

 

 

 

 

 

Free Paisley doodle photoshop brushes

 

페이즐리는 직물 도안에 쓰이는 깃털로 만들어진 무늬를 말합니다. 언뜻보기엔 나뭇잎 처럼 보이는데요. 뛰어난 상상력으로 제작된 페이즐리 브러쉬 소스입니다.

 

 

 

 

 

 

 

Retro Sryle

 

느낌표, 골뱅이, 별, 화살표, 벼락 등 감정을 표현할수 있는 귀여운 브러쉬 입니다.

 

 

 

 

 

 

 

Arrow Brushes

 

손으로 그린듯한 자연스러운 화살표 소스로 사물을 가리키거나 방향을 표기할때 유용한 자료입니다.

 

 

 

 

 

 

 

 

Cute,Sweet,Girly Girl Love Doodle Brushes

 

아이스크림, 하트, 손글씨 등 자연스러운 디자인 표현에 활용도 높은 자료입니다.

 

 

 

 

 

 

 

 

20 High Res Doodle Brushes

 

정말 노트에 막 그린듯한 낙서 브러쉬로 독특한 디자인을 표현할수 있는 레어아이템입니다. 소장해두시길 권해 드립니다.

 

 

 

 

 

 

 

 

 

<관련글>

2013/12/30 - [포토샵 구름 브러쉬] 파란 하늘위에 솜사탕을 만들어보자

2013/08/27 - 포토샵 보케 브러쉬 패턴을 이용한 블링블링 배경이미지 만들기

2013/07/04 - [ 포토샵 라인 브러쉬 ] 색다른 느낌의 라인 디자인 13종 모음

2013/03/20 - [ 포토샵 우드 텍스쳐 ] 디자인 배경에 활용도 높은 사실적인 나무질감 무료 이미지

2013/01/21 - [ 포토샵 하트 브러쉬 ] 이벤트 디자인에 유용한 예쁜 포토샵 하트 브러쉬 모음

2013/01/07 - [ 일러스트레이터 브러쉬 ] 디자인 고수로 가는 지름길! 일러스트 브러쉬 모음

2012/12/03 - [ 포토샵 크리스마스 브러쉬 ] 크리스마스 시즌 디자이너들에게 꼭 필요한 포토샵 브러쉬 모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