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리오2의 재미를 더해주는 흥미로운 사실 6가지

 

영화 리오2의 재미있고 놀라운 사실 6가지

 

 

단 한 마리의 짝을 찾아 브라질의 "리오 데 자이네"로 날아간 희귀 앵무새 블루의 이야기를 담은 리오를 보셨다면 속편을 기대하셨을텐데요. 그디어 다가오는 5월 1일에 리오2가 개봉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리오2는 아마존 정글 배경에서 악당 나이젤의 공격에 맞서는 정글 어드벤처로 전편 보다 더욱더 다이나믹한 구성과 다양한 장르의 춤과 음악을 가지고 관객들의 눈과 귀에 즐겁게 해줄 예정입니다. 또한 앤 해서웨이, 제시 아이젠버그, 제이미 폭스, 윌 아이엠, 자넬 모네, 브루노 마스 등 할리우드 탑스타들이 대거 출연하여 기대감을 증폭시켰는데요.

 

오늘은 애니메이션 리오2의 흥미로운 사실 몇가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사실 비밀스러운 내용은 아니지만 영화 감상전 알아두면 재미를 더할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리오2 재미있는 사실 1 : 블루 스카이 스튜디오의 2번째 속편

 

블루 스카이 스튜디오는 1억달러가 안되는 제작비로 2002년 아이스에이지를 제작하여 흥행에 성공한 제작사입니다. 현재 아이스에이지는 4편까지 출시되고 5편은 제작중에 있습니다.

블루스카이 스튜디오는 아이스에이지를 제외하고 속편이 없었는데요. 이번에 리오2가 제작사 입장에서 2번째 속편으로 흥행을 이어갈지 기대되네요.

 

 

 

 

 

 

 

리오2 재미있는 사실 2 : 돈 라이머 작가의 마지막 유작

 

돈 라이머는 리오, 빅마마 하우스, 서핑업, 앨빈과 슈퍼밴드 등 주로 코메디와 애니메이션의 시나리오를 작성한 유명한 작가인데요. 아쉽게도 리오2는 돈 라이머가 죽기전 마지막 작품입니다. 그의 작품들을 좋아하셨던 분은 리오2를 꼭 보셔야할 이유가 될수 있을껏 같네요.

 

 

 

 

 

 

리오2 재미있는 사실 3 : 좋은가수, 나쁜가수

 

영화 케릭터중 하나인 에바는 끔직한 노래실력을 가진 싱어로 나오는데요. 사실 에바 케릭터를 연기한 가수는 베벨 질베르토로 데뷔앨범 "탄토 템포"로 대성공하여 두번의 라틴 그래피 어워드를 수상한 놀라운 가수입니다. 최고의 뮤지션이 음치를 연기했다는게 놀랍네요.

 

 

 

 

 

 

리오2 재미있는 사실 4 : 감독의 브루노 마스에 대한 강한 관심

 

리오2의 감독 카를로스 살 단하의 브루노 마스의 지속적인 사랑이 대단한데요. 브루노 마스는 2014년 그래미 어워드 베스타 팝 보컬 앨범상을 수상한 실력파 뮤지션으로 극중 로베르토의 역할과 "웰컴 백"이라는 감미로운 노래를 부릅니다.

 

 

 

 

 

 

리오2 재미있는 사실 5 : 멸종 위기의 마코 앵무새

 

영화속 주인공 블루는 전세계에 얼마 남지 않은 희귀 앵무새 스픽스 마코입니다. 리오2의 미국 티저 포스터를 보면 하늘위에 마코 앵무새가 2를 형성하는데요. 앵무새의 수를 새어보면 세계에 남아있는 마코 앵무새의 종의 수와 같습니다. 좀 슬프면서도 시사하는 메세지가 크네요.

 

 

 

 

 

 

리오2 재미있는 사실 6 : 자넬 모네 캐스팅

 

리오2 OST 첫 싱글 "왓 이즈 러브"로 오프닝을 장식한 자넬 모네는 2006년에 데뷔한 뛰어난 음악성과 가창력을 가진 가수입니다. 감독은 2011년 9월에 열린 "락 인 리오" 뮤직 페스티벌에서 자넬 모네의 음악을 듣고 매우 감명받아서 캐스팅하게 되었는데요. 리오의 배경이 되는 브라질 리오에서 가수를 찾게되니 필연이지 않았나 싶네요. 자넬 모네는 개봉전부터 "왓 이즈 러브"의 흥겨운 리듬과 아름다운 선율로 현재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관련글>

2014/04/03 - 스칼렛 요한슨의 초능력 여전사 영화 루시 예고편 공개

2014/03/20 - 최강의 SF 판타지 영화 다이버전트 새로운 스틸컷 공개

2014/03/05 - 악랄한 마녀로 돌아온 안젤리나 졸리의 신작 말레피센트 소개

2014/02/19 - 영화 300: 제국의 부활 아이폰 5s 고화질 배경화면 모음

2013/06/12 - 맨오브 스틸 영화 감상전 기대감을 높여주는 슈퍼맨 일러스트 모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