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생활에 활력을 주는 기발한 아이디어 사무용품 소개

 

재미있는 아이디어 사무용품 소개

 

 

회사원은 하루에 절반! 평균 10시간 이상을 사무실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똑같은 환경과 반복되는 업무를 하다보면 지루하고 피곤한 분위기로 인해 새로운 아이디어를 개발할 창의력은 바닥을 치게 되는데요. 특히 디자이너와 개발자에겐 치명적인 요인이 될수 있습니다.

 

오늘은 독특한 아이디어로 제작된 사무용품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흔이 사무실에서 볼수있는 용품들을 재미있는 형태로 제작한 아이디어 상품인데요. 이런 사무용품 몇가지만 사용하여도 생활에 활력과 변화를 줄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구매는 어렵더라도 재밋는 사무용품 구경해보세요.~

 

 

 

 

 

 

 

Morris the memo holder

 

모리스는 말모양의 메모 홀더입니다. 말의 등 부분에 메모지를 보관하거나 빈 메모지를 수납할수 있으며 말의 입부분에 중요 메모지를 진열할수 있습니다. 블랙, 레드, 화이트 세가지 색상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기능도 좋지만 너무 이쁜 말 케릭터가 구매욕구를 불러 일으키네요.

 

 

 

 

 

 

 

WasteBasketBall – Truly Office Sporty

 

누구나 한번쯤은 휴지통을 농구대 처럼 사용해본적 있으실꺼에요. 하지만 뒷판이 없다보니 슛 성공율은 저조한편 인데요. 이번 상품은 휴지통에 농구대를 설치할수 있는 아이디어 제품입니다. 지루한 사무실에 이런 작은 즐거움이 곳곳에 있다면 좀더 활력이 생기지 않을까요?

 

 

 

 

 

Lock Cup

 

아래 이미지만으론 무슨 컵인지 모르시겠죠? ㅋㅋ 키를 사용하여 본인만 사용할수 있도록 제작된 컵입니다. 안쓸때는 키를 뽑아두면 구멍이 생겨서 다른사람이 이용을 못하네요. 

 

 

 

 

 

 

USB Thermoelectric Cooler & Warmer

 

컴퓨터 USB를 이용한 열전기장치입니다. 캔, 음료, 컵을 데우거나 차갑게 만들어주는 유용한 기기입니다.

 

 

 

 

 

Desktop Hand Pen Holder with Magnetic Back

 

자석으로 만들어진 연필꽂이입니다. 해외 아마존에서 판매되고 있는데요. 반응은 썩 좋은편은 아닌것 같네요.

 

 

 

 

 

 

Rotating Lego-style Sockets

 

회전이 가능한 멀티탭입니다. 꽂는 각도를 조절할수 있어서 매우 편리해 보이는데요. 소켓을 분리하거나 추가할수 있어서 여러모로 쓸모고 많을것 같네요.

 

 

 

 

 

High Quality 8 GB Metal Gun USB Flash Memory Drive

 

누구도 예상못한곳에서 USB가 나온다면 보는사람에게 흥미를 유발할수 있는데요. 사무실에서 권총모양의 USB를 사용한다면 인기만점일것 같습니다.

 

 

 

 

 

 

Ctrl-Alt-Delete Cup Set

 

오늘 소개해드린 제품중 가장 갖고 싶은 아이템입니다. ㅜㅜ 키보드의 키 모양으로 만든 컵세트입니다. 정말 유니크한데요. 가격만 저렴하다면 당장이라도 갖고 싶네요.

 

 

 

 

 

 

Libertine Usb Flash Drive

 

나무질감의 USB인데요. 뒷부분이 확실하게 도장인지는 모르겠지만... 도장과 USB가 같이 있다면 편리할것 같긴하네요.

 

 

 

Key Pete Super Strong Magnetic Key Holder

 

강력한 자석으로 만들어진 키홀더입니다. 꼭 등산하는 사람의 모양으로 만들어졌는데요. 손에 자석이 있어서 키를 붙여놓기만 하면 보관이되는 편리한 용품입니다.

 

 

 

 

 

 

Super Kid USB 4-Port Hub

 

4포트 USB허브입니다. 사람의 손발부분에 USB를 끼우도록 만들어진 귀여운 장치입니다.

 

 

 

 

 

Mini Business Card File Cabinet

 

언뜻보기엔 사무용 캐비넷을 보이는데요. 사실 캐비넷을 축소하여 명함을 보관할수있는 서랍입니다. 명함 두개 높이로 매우 작은데요. 실제로보면 깜찍할것 같네요.

 

 

 

 

 

Troika Office Trucker Desk Accessory

 

트레일러 트럭 모양의 사무용품 보관함입니다. 볼펜, 명함, 메모지, 클립 등 다양한 용품을 보관할수 있습니다.

 

 

 

 

 

 

 

<관련글>

2014/04/25 - 뛰어난 상상력으로 재탄생한 아이디어 달력 디자인

2014/04/24 - 눈을 즐겁게 만드는 재미있는 패키지 디자인 소개

2014/04/07 - 기발하다 못해 엽기적인 마우스 디자인 모음

2014/03/13 - 절대 잊을수 없는 기상천외한 아이디어 광고 모음

2013/08/12 - 밋밋한 디자인에 생동감을 넣어주는 도트 포토샵 브러쉬 15종

2013/02/26 - 기발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크레이티브 제품 디자인 30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