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에 자유로운 하이퀄리티 무료 이미지 사이트 모음

 

높은 해상도로 제작된  프리 스톡 사진 사이트 모음

 

 

디자인 제작을 위해 좋은 이미지를 얻는다는것은 정말 쉽지않은 일입니다. 인터넷 검색을 통해 이미지를 찾을 수 있지만 유료이거나 저작권 문제로 사용이 불가능한 경우가 많은데요. 겨우 겨우 찾는다고 해도 해상도가 낮아 인쇄가 안될 경우도 자주 발생합니다. 그렇다고 매번 이미지를 구매한다면 자금적인 부담감이 클수밖에 없습니다.

 

디자이너라면 무료로 자료를 구할수 있는 방법 한두가지는 가지고 있을꺼에요. 특히 이미지는 컨셉과 일치하는 자료를 찾아야 하기 때문에 되도록 많은 무료 이미지 사이트를 즐겨찾기 해두는게 좋습니다.

 

오늘은 저작권에 자유롭고 인쇄용으로 충분히 사용할 수 있는 하이퀄리티 무료 이미지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프리 스톡 이미지 웹사이트 10곳은 정기적인 업데이트로 새로운 이미지를 얻을수 있으며 가입 없이 모든 이미지를 다운 받을수 있습니다.

 

^^ 아래 사이트를 통해 찾는 시간을 절약하고 높은 수준의 무료 이미지를 받아보세요.~

 

 

 

 

 

 

Gratisography

 

개인 및 상업 프로젝트에 사용할수 있는 고해상도 버전의 이미지를 다운받을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Magdeleine

 

카테고리가 잘 분리된 고해상도 무료 사진 사이트입니다.

 

 

 

 

 

 

 

 

Splitshire

 

개인 및 상업적 사용이 가능한 프리 스톡 사진 사이트입니다. 모든 이미지는 무료로 제공되며 기부를 통해 수익을 얻고 있는 곳입니다.

 

 

 

 

 

 

 

Picography

 

자료수는 그렇게 많지 않지만 사진 하나하나가 작품 처럼 뛰어난 이미지를 모은 사이트입니다.

 

 

 

 

 

 

 

 

Unsplash

 

Unsplash는 10일 마다 새로운 사진 10장을 업데이트하는 무료 이미지 사이트입니다. 매번 놀라운 사진을 기다릴수 있는데요. 개인적으론 가장 유용한 자료 사이트 중에 하나입니다.

 

 

 

 

 

 

 

Picjumbo

 

Picjumbo는 다양한 컨셉에 적용이 가능한 많은 데이터를 보유한 사이트입니다. 모든 이미지는 개인 및 상업적 사용이 가능합니다.

 

 

 

 

 

 

 

 

Superfamous

 

네덜란드 디자이너 Folkert Gorter에 의해 제작된 프리 스톡 사이트입니다.

 

 

 

 

 

 

 

 

Splashbase

 

신속하게 특정 주제의 사진을 찾으려고 할때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Pixabay

 

280000장이 넘는 무료사진, 벡터 이미지 및 일러스트 파일을 다운 받을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상업적 혹은 개인 용도로 모든 이미지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2014/11/17 - [포토샵 강좌] 일반 이미지를 8비트 스타일의 픽셀 아트로 만들어 보자

2014/09/23 - 회사 이미지 변신에 효과적인 포토샵 무료 로고 디자인 모음

2014/09/16 - 이미지 품질 손실 없이 최대 90%까지 사진 용량을 줄일수 있는 도구 소개

2014/07/15 - 빠른 이미지 작업을 위한 놀라운 포토샵 액션 모음

2014/04/23 - 디자이너에게 감동을 주는 최고의 무료 아이콘 소스 모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