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움짤만드는법] 누구나 쉽게 만들수 있는 GIF 제작 도구 소개

 

온라인 GIF 애니메이션 메이커 7종 소개

 

 

"움직이는 짤방" 줄여서 움짤은 gif 애니메이션 형식으로 만들어진 이미지파일을 말합니다. 여러개의 이미지들이 정해진 순서대로 무한 반복하거나 애니메이션 완료후 멈추도록 하는 방식이 있는데요. 보통 움짤은 무한 루프로 동일 영상을 반복적으로 보여주는 방식으로 만들어집니다. 이러한 gif는 포토샵 또는 포토스케이프 등 설치형 프로그램으로 제작되어 지고 있지만 온라인상에서 설치없이 이미지 또는 동영상을 편집하여 gif로 만들어 주는 도구들도 많이 있습니다.

 

오늘은 언제든지 인터넷만 가능하다면 gif 움짤을 만들수 있는 온라인 애니메이션 도구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총 8가지의 도구들로 동영상 또는 이미지를 손쉽게 gif로 만들어 낼수 있으며 빠르게 공유할 수 있는 기능도 가지고 있습니다.

 

8가지 도구중에 자신에게 맞는 툴을 선택하여 빠르고 편리하게 움짤을 만들어 보세요.

 

 

 

 

 

 

Make A GIF

 

사진, 동영상, 웹캠을 gif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수 있는 도구입니다. 특히 유튜브 동영상 링크를 입력하여 gif로 만들수 있어서 방송 움짤 이미지 만드는분들에게 유용할것 같습니다.

 

 

  

 

 

 

 

 

Meme Center

 

vine, youtube, coub, facebook에 올려진 동영상을 프레임 방식으로 편집하여 gif로 만들수 있는 도구입니다. 간단한 텍스트 입력 및 사진 추가가 가능합니다.

 

움짤 프로그램

  

 

 

 

 

 

Gyfcat

 

Gyfcat은 무료 이미지 호스팅 플랫폼을 제공하여 제작된 gif를 공유 또는 공개가 가능한 도구입니다.

 

gif 제작

 

 

 

 

 

 

 

Imgflip

 

유튜브 주소 또는 동영상을 업로드하여 원하는 부분을 움짤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수 있는 도구입니다.

 

gif 도구

 

 

 

 

 

 

GIFsoup

 

동영상을 gif로 만들수 있으며 다른사람이 만든 움짤을 검색하여 참고할수 있는 자료를 얻을수 있습니다.

 

 

 

 

 

 

 

 

Jiffy (Chrome Extension)

 

Jiffy는 구글 크롬의 확장 기능으로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유저에게 추천하는 gif 제작 도구입니다.

 

 

 

 

 

 

 

 

Gifff.Fr

 

웹상에 올려진 동영상의 링크를 입력하여 영상을 gif로 편집할수 있는 도구입니다.

 

 

 

 

 

 

 

 

<관련글>

2015/01/08 - 다양한 특수문자로 구성된 무료 딩벳폰트 모음

2014/07/15 - 빠른 이미지 작업을 위한 놀라운 포토샵 액션 모음

2013/12/05 - 여러장의 사진을 하나의 콜라주로 만들어주는 사진합치기 온라인 도구 모음

2013/11/21 - 다양한 기능으로 무장한 화면 캡쳐 프로그램 최강자 모음

2013/07/24 - 이미지에 자동으로 워터마크를 넣어주는 워드프레스 플러그인 12종 소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