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에게 추천하는 포토샵 배우기 팁 모음

 

알아두면 유용한 간단한 포토샵 강좌 모음

 

 

포토샵 배우기는 단기 과정으로 2~3개월 이면 어느정도 활용이 가능할 정도로 빠르게 배울수 있습니다. 하지만 기술적인 부분과 표현력은 단기간에 채울수 없는 부분이라 차근차근 배워나가야 하는데요. 똑같은 이미지 축소라도 화질의 손실을 최소화하는 방법이라든지 워터마크를 브러쉬로 활용하는 기술 같이 실무에 자주 활용되는 방법들을 빨리 습득하면 포토샵 배우기에 도움이 될수 있습니다.

 

오늘은 책이나 학원에서 가르쳐주지 않는 유용한 포토샵 강좌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간단한 팁 형식이라서 전혀 어렵지 않으며 실무에서도 매우 효과적으로 활용할수 있는 기법들입니다.

 

포토샵 강좌를 통해 한걸음 더 나아갈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포토샵 강좌

 

 

 

 

 

Install these free Photoshop actions to get Instagram-like filters.

 

인스타그램의 필터와 비슷한 효과를 만들어 내는 포토샵 액션 소스입니다.

 

포토샵배우기

 

 

 

 

 

 

watermark all of them literally IN SECONDS.

 

수십장의 사진을 편집, 크기 조정, 워터마크 등을 일괄 수정할수 있는 포토샵 강좌입니다. 특히 모든 사진에 워터마트를 넣는 방법은 매우 유용합니다.

 

 

 

 

 

 

 

 

Use the Dodge and Burn tool to get sparkling eyes.

 

번툴과 닷지툴을 이용하여 눈동자를 좀더 선명하고 반짝이게 만드는 강좌입니다.

 

 

 

 

 

 

 

Improve your photography with classical art.

 

사진과 고전 그림 작품의 색상을 혼합하여 새로운 색을 만드는 강좌입니다. 

 

 

 

 

 

 

 

Converting Images into Shapes for Blog Graphics

 

액자 프레임 쉐이프를 이용하여 사진을 전시하는 방법을 소개하는 내용입니다.

 

 

 

 

 

 

 

Make anything look thinner by using the Shear filter.

 

필터를 이용하여 좀더 슬림하게 사물을 만드는 강좌입니다.

 

 

 

 

 

 

 

 

Turn it into a brush preset.

 

워터마크를 브러쉬로 만들어 빠르고 간편하게 사용할수 있는 강좌입니다.

 

 

 

 

 

 

 

Use the Spot Healing Brush to remove blemishes.

 

힐링 브러쉬를 이용하여 인물사진의 잡티를 제거하는 튜터리얼입니다.

 

 

 

 

 

 

 

 

Photo Retouching Tips And Tricks In Photoshop

 

사진 보정 및 간단한 포토샵 팁을 소개하는 강좌입니다.

 

 

 

 

 

 

 

Lastly, know your shortcuts!!

 

포토샵 & 일러스트레이터 단축키입니다. 프린터해서 붙여두면 유용하게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관련글>

2015/03/10 -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강좌] 로우폴리곤 아트 제작 기법 모음

2015/03/03 - 전문가 같은 사진보정을 위한 무료 라이트룸 프리셋 10종

2015/02/05 - 비용부담이 없는 무료 로고디자인 프로그램 소개

2015/01/21 - 이미지를 돋보이게 하는 폴라로이드 사진 프레임 포토샵 소스

2014/12/30 - 영화속 특수효과를 배울 수 있는 에프터 이펙트 강좌 모음

2014/11/28 - [포토샵 강좌] 활활 타오르는 불꽃을 이용한 파이어 텍스트 효과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