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되고 우아한 고품격 세리프 무료 영문 폰트 모음

 

  활용도 높은 영문 예쁜 글씨체 8종

 

 

폰트는 문서 및 디자인 작업에 중요한 요소중에 하나입니다. 어떤 글씨체를 사용했는지에 따라 전반적인 가독성 및 판독성이 전혀 틀려지며 시선을 끌수있는 헤드라인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글씨체는 크게 "세리프"와 "산세리프"로 나뉩니다. 산세리프란 획의 삐침이 없는 글자체로 "고딕"서체가 이에 해당되며 반대로 획의 삐침이 있는 "명조"체를 세리프라고 합니다. 세리프는 인쇄물을 읽을때 가독성이 뛰어나며 글꼴에 맵시를 내어 우아하고 세련된 표현이 가능해서 포스터, 로고, 브로셔, 매거진 등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활용도 높은 예쁜 세리프 영문 폰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총 8가지의 영문폰트는 잡지에 나오는 명품 브랜드 광고 페이지가 연상될 정도로 높은 퀄리티의 완성물을 만들수 있는 세리프체입니다. 모두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며 몇가지 폰트 외엔 상업적 사용도 가능한 자료입니다.

 

^^ 우아하고 세련된 세리프 영문폰트로 멋진 디자인을 만들어 보세요.~

 

 

 

 

 

 

Zefani Free serif font

 

Zefani은 강한 케릭터와 굵은 스트로크를 가진 현대적인 세리프체입니다. 아쉽게도 개인사용만 가능하며 상업적 사용은 제한되어 있습니다.

 

 

 

 

 

 

Giaza Pro Free Font download

 

Giaza는 결혼식 청첩장, 레스토랑, 패션 등 가독성을 손상시키지 않고 부드러운 곡선으로 우아한 표현이 가능한 폰트입니다. 아쉽게도 무료 버전은 개인적인 용도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Vanity Modern Free Script Font Family Download

 

Vanity는 잡지, 책, 포스터, 웹사이트, CIP, 로고 등 다양한 범위의 디자인에 사용이 가능한 폰트입니다. OTF, TTF 두가지 형식의 파일로 다운이 가능하며 개인 및 상업적 사용이 허용되어 있습니다.

 

 

 

 

 

 

 

Athene Free Script Typeface download

 

아테나는 부드러움속에 우아함이 숨어있는 멋진 서체입니다. 상업적 사용이 허용되어 있으며 온/오프라인 모두 작업이 가능합니다.

 

 

 

 

 

 

Goshawk Perfect Free Serif Font Family

 

크기가 작은 웹 본문이나 디스플레이 스타일에 최적화된 서체입니다. 헤드라인으로도 은근 활용도가 높네요. 상업적 사용 가능합니다.

 

 

 

 

 

 

 

Unique Free Serif Font

 

제목 그대로 유니크한 느낌의 멋진 서체입니다. 소장을 권해드리며 개인 및 상업적 사용이 가능합니다.

 

 

 

 

 

 

 

 

COCO Free Fashion Typefamily

 

코코는 패션 관련 디자인에 특화된 명품 영문 폰트로 활용도가 무궁무진합니다. 꼭 다운 소장해두시길 권해드려요. 상업적 사용이 허용된 자료입니다.

 

 

 

 

 

 

 

 

Valkyrie Free Serif Font Family

 

발키리는 굉장히 독특하고 세련된 느낌을 보여주는 폰트입니다. 명품, 패션 관련 디자인 컨셉에 잘 어울리며 상업적 사용이 가능합니다.

 

 

  

 

 

 

 

 

<관련글>

2013/11/25 - 무료라서 싼티난다? 완성도 높은 영문 폰트 20종 소개

2013/10/02 -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 로고에 사용된 무료 영문 폰트 모음

2013/09/04 - 2014년 디자인 트랜드를 주도할 무료 영문폰트 11종 소개

2012/03/09 - [ 포토샵 텍스트효과 ] 물속에 잠긴 텍스트 바위섬 만들기

2012/03/06 - [ 포토샵 텍스트효과 ] 메탈느낌의 고급스러운 로고만들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