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인기있는 7z 압축풀기 프로그램 3종 소개

 

쉽고 간편한 7z 압축풀기 프로그램 소개

 

파일을 압축하면 파일의 크기를 축소하여 하드디스크 공간을 절감하고 인터넷으로 필요한 파일을 보낼때 전송시간을 단축할 수 있죠. 이러한 파일을 압축하는 방법은 정말 다양합니다. 7z, ZIP, gzip, bzip2, tar, ARJ, Z, LHA, cpio, smzip, JAR 등등 많이 들어본 방식도 있겠지만 대부분 생소한 방식들이죠.

 

그 중에 7z는 높은 압축률과 빠른 속도로 압축 및 해제가 가능해서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방식이지만 아직까지는 ZIP방식에 비해 잘 알려지진 않았습니다. 그래서 처음 접하게 되면 압축해제 방법을 모르는 경우가 발생하는데요.


오늘은 쉽고 간편한 7z 압축풀기 프로그램 3종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단순히 7z 압축 뿐만아니라 다른 형식의 압축 파일도 지원하며 7z 압축풀기 및 7z 압축도 가능한 도구들입니다.

 

7z 압축풀기 프로그램으로 높은 압축률을 자랑하는 7-zip을 사용해보세요.

 

 

 

 

7-Zip 

 

전세계적으로 인기가 높고 다양한 압축방식을 사용할 수 있는 압축 프로그램으로 기업 및 개인 모두 사용이 가능한 무료 도구입니다.

 

 

Download Page

 

 

 

반디집 

 

멀티코어 기능으로 다른 도구에 비해 최대 6배까지 빠른 속도를 자랑하며 7z 뿐만아니라 다양한 압축 방식을 제공합니다.

 

 

Download Page

 

 

 

한집 

 

한집은 기업에서도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 압축프로그램으로 소프트웨어의 성능과 가치를 평가해주는 GS인증을 받은 도구입니다. 빠른 압축속도와 우수한 압축률을 자랑합니다.

 

 

Download Page

 

 

 

 

 

<관련글>

2016/01/08 - 1920X1080 해상도에 최적화된 고화질 노트북 배경화면 모음

2015/08/05 - 기분에 따라 바꾸는 케릭터 표정 아이폰6 배경화면 모음

2014/09/16 - 이미지 품질 손실 없이 최대 90%까지 사진 용량을 줄일수 있는 도구 소개

2014/07/07 - 강력한 기능을 추가할 수 있는 포토샵 플러그인 11종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