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사용기록을 남기지 않는 크롬 시크릿모드

 

 

크롬 시크릿모드로 안전하게 인터넷 사용하기

 

인터넷을 사용하면 사용기록이 컴퓨터에 자동으로 저장되게 되죠. 이러한 사용기록은 집에서야 전혀 문제되지 않지만 PC방, 공공 컴퓨터, 회사 등 타인의 컴퓨터를 사용하게되면 보안 및 사생활에 관련되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이럴때는 인터넷 사용기록을 제거하면 되는데요. 제거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확실하게 사용기록을 남기지 않는 좋은 방법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구글 크롬 시크릿모드를 사용하면 됩니다.

 

크롬 시크릿모드는 컴퓨터 및 스마트폰에서 크롬 브라우저에서 시크릿창을 열고 사용하면 인터넷 사용 기록이 저장되지 않는 기능입니다. 좋은점은 시크릿 모드에서는 파일 다운로드에 대한 기록은 저장하지 않고 파일만 다운로드 폴더에 저장됩니다.

 

아래는 구글 크롬 시크릿모드 사용방법입니다. 공공장소에서 안전하게 인터넷을 이용해보세요.~

 


 

 

크롬 시크릿모드 사용방법

 

시크릿모드의 사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 우선 크롬창을 띄운후 三 메뉴 버턴을 클릭해주세요.

 

 

 

 

 

▼ 메뉴에서 "새 시크릿창"을 클릭하면 새창이 뜹니다. 단축키로 Ctrl + Shift + N를 사용해도 되세요.

 

 

 

 

 

 

▼ 시크릿 모드로 전환된 새창을 이용하면 인터넷 검색기록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2015/12/30 - 공인인증서 암호찾기에 도움되는 사소한 팁

2015/07/17 - 윈도우 초보도 쉽게 배우는 바탕화면 바로가기 만들기

2015/07/02 - 혁신적인 프레젠테이션이 가능한 무료 프레지 템플릿 10종

2014/10/07 - 실수로 삭제한 파일 복구 프로그램 레쿠바 소개(Download Recuva Recovery)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