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하게 네이트 시작페이지 삭제하는 2가지 방법

 

귀찮은 네이트 시작페이지 삭제하는 방법 소개

 

회사내에서 업무 연락을 주로 네이트온을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요. 빠른소통, 그룹쪽지, 파일 공유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여 대부분의 직원들이 네이트온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네이트온이 여러가지 장점이 있지만 무료 채팅프로그램이다 보니 조금은 강제적인 광고활동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네이트온을 설치하거나 업데이트할때 자세히 보면 네이트로 시작페이지를 변경하겠다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냥 넘기고 설치하면 아무리 인터넷 옵션에서 시작페이지를 변경하여도 네이트가 열리는 현상을 겪게 되는데요. 주변분들 중엔 포기하고 네이트를 사용하는 경우도 있더군요.

 

오늘은 네이트 시작페이지 삭제 완벽 해결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인터넷 옵션 설정으로는 절대 문제를 해결할 수 없는데요. 해답은 네이트온과 터보클리너의 환경설정에 있습니다.

 

아래 네이트 시작페이지 삭제 2가지 방법으로 문제를 깔끔히 해결해 보세요.~

 

네이트 시작페이지 삭제

 

 

 

 

네이트 시작페이지 삭제 방법 1단계

 

▼ 네이트온 상단 "MENU"에서 "환경설정"을 클릭해주세요.

 

 

 

 

 

▼ 웹브라우저 설정 옆에 있는 "시작페이지 설정" 버턴을 클릭해주세요.

 

 

 

 

 

 

▼ 시작페이지 설정에서 "시작페이지 보호하기""두번째 탭 시작페이지 설정" 모두 체크를 해제해 주세요.

 

 

 

 

 

 

▼ 마지막으로 인터넷 옵션에서 원하는 시작페이지 주소를 넣은후 적용을 누르면 해결됩니다.

 

 

 

 

 

네이트 시작페이지 삭제 방법 2단계

 

보통은 1단계 과정으로 해결이되는데요. 만약 해결이 안되었다면 터보클리너가 문제입니다.

터보클리너는 네이트온 설치시 부가적으로 설치되는 컴퓨터 관리 프로그램인데요.

 

아래 처럼 터보클리너 설치할때 옵션에 "네이트를 시작페이지로" 항목이 숨어 있습니다.

그래서 터보클리너가 설치되면  네이트가 자동으로 시작페이지로 됩니다.

 

 

 

 

 

 

▼ 터보클리너 상단에 있는 "환경설정"을 클릭합니다.

 

 

 

 

 

 

▼ 클리너 환경설정에서 "네이트 홈페이지 변경 자동 보호"를 체크 해제하면 해결됩니다.

 

 

 

 

 

 

 

<관련글>

2014/07/08 - 완벽한 프레젠테이션을 위한 무료 파워포인트 템플릿

2013/05/22 - 안전한 웹 브라우징을 위한 무료 VPN 서비스 10종 소개

2013/05/03 - 윈도우 부팅 속도를 향상시켜주는 무료 프로그램 Anvi Startup Booster

2012/03/29 - [ 윈도우XP ] WINDOW XP 초간단 속도 빠르게 하는 방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