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라하기 쉬운 지니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방법 소개

 

쉽고 간단한 지니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방법

 

요즘 서울, 인천, 경기를 보면 재개발, 도시정비사업, 신도시 등등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고 있죠. 그러다보니 네비게이션 업데이트를 하지 않으면 엉뚱한 길이나 아예 검색이 안될때가 많습니다. 특히 이번년도에 제한속도가 70km에서 60km으로 하향된곳이 많아서 네비 믿고 달라다간 속도위반 걸리기 쉽상인데요.

 

귀찬아서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미루고 계셨다면 이참에 한번 해보는게 어떨까요?

 

오늘은 지니 네비게이션 업데이트하는 방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지니와 맵피 네비게이션은 현대엠엔소프트에서 업데이트 센터 프로그램 통해 매우 쉽게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처음해보시는 분들도 어렵지 않게 하실 수 있구요. 최초 회원가입 및 제품 등록을 해두면 추후엔 간단한 과정으로 지니 네비게이션 업데이트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지니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방법입니다. 순서대로 따라하기만 하면 업그레이드가 완료되니 어렵게 생각마시고 꼭 성공해보세요.~

 

지니네비게이션

 

 

지니 네비게이션 제품 등록 및 업데이트 소개

 

업데이트를 하기전 먼저 현대엠엔 사이트에 회원가입과 제품등록을 해야 편합니다.

인터넷 검색창에 "현대엠엔소프트"로 검색하여 사이트로 이동해주세요.

 

 

 

▼ 현대엠엔 사이트 우측 상단 "회원가입"으로 이동후 가입해주세요.

 

 

 

 

 

▼ 회원가입후 상단 메뉴에서 "업데이트/제품등록" > "내비게이션 제품등록"을 클릭해주세요.

 

 

 

 

 

▼ 시리얼넘버 부착 위치를 확인후 "지니 제품 번호 입력"란에 숫자를 넣어주세요.

 

 

 

 

 

▼ 이제 본격적으로 업데이트를 해보겠습니다. 상단 메뉴 "내비게이션/제품등록" > "내비게이션 업데이트"를 클릭후 "업데이트 센터 설치하러 가기" 버턴을 눌러주세요.

 

 

 

 

 

▼ 설치후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아래와 같이 로그인창이 뜨는데요. 회원가입할때 만든 아이디와 비번을 넣어주세요.

 

 

 

 

 

▼ 제품등록으로 등록한 보유 내비가 보이시죠? 맞으시면 "다음" 버턴을 눌러주세요. 

 

 

 

 

 

▼ SD카드나 USB를 연결후 설치할 저장디스크를 선택해 주세요.

 

 

 

 

 

▼ 특별한 경우가 아니라면 "포멧 및 백업 데이터 설치"를 선택후 "다음"으로 이동합니다.

 

 

 

 

 

▼ 패키지 업데이트(권장) 선택 상태에서 "다음"을 클릭하면 업데이트가 시작됩니다.

 

 

 

 

 

▼ 5~10분정도 시간이 소요되며 컴퓨터에 따라 꽤 오랜시간이 걸릴수도 있습니다.

 

 

 

 

 

▼ ^^ 완료된 화면입니다. 이제 저장디스크를 분리해서 내비에 다시 끼우면 끝납니다.~~

 

 

 

 

 

 

<관련글>

2016/06/16 - 인터넷 사용기록을 남기지 않는 크롬 시크릿모드

2015/06/23 - 한글이 안쳐져요? 컴퓨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확실한 방법 소개

2013/03/21 - 설치가 필요없는 온라인 무료 사진편집 프로그램 소개

2012/03/29 - [ 윈도우XP ] WINDOW XP 초간단 속도 빠르게 하는 방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