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느려졌을때 CCleaner로 해결하는 방법

 

컴퓨터 느려졌을때 유용한 CCleaner 사용방법 소개

 

이놈의 똥컴! 컴퓨터 산지 1년도 안됬는데 벌써 노후됬나? 이런 생각을 하시는분들 꽤 있으시죠. 일반적으로 컴퓨터는 사용하면 할수록 느려지기 때문에 이런 생각이 드는데요. 프로그램이나 파일을 사용하면 더 빠르게 불러오기 위해 임시 저장 파일들이 생성됩니다.

 

이런 파일들이 지속적으로 쌓이면 컴퓨터 속도를 저하시키는 원인이 될 수 있는데요. 컴퓨터가 느려졌을때 한번씩 최적화 프로그램으로 불필요한 레지스트리, 쿠키, 임시저장 파일들을 정리해주면 성능향상에 큰 도움이 됩니다.

 

오늘은 컴퓨터 느려졌을때 CCleaner로 해결하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CCleaner는 전세계적으로 인기있는 최적화 도구입니다. 브라우저 정리, 윈도우 정리, 레지스트리 정리를 통해 매우 간단하게 컴퓨터의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아래 CCleaner 사용법으로 컴퓨터 느려졌을때 쉽고 간단하게 해결해 보세요.~

 

 

 

 

CCleaner 사용법 소개

 

C클리너가 설치되지 않다면 아래 링크로 설치를 먼저 해주세요.~

CCleaner

 

 

▼ "정리" → "정리시작" 클릭하면 불필요한 인터넷 및 윈도우 파일을 검색해서 삭제합니다.

 

 

 

 

 

 

▼ "레지스트리"  → "문제탐색"을 누르면 존재하지 않는 dll, activex, 프로그램 경로 등등 불필요한 레지스트리를 찾아줍니다.

 

 

 

 

 

▼ 검색이 완료되면 "선택된 문제 수정"을 눌러주세요.

 

 

 

 

 

▼ CCleaner가 완벽할 수 는 없죠. 실수로 중요 레지스트리를 건들 수 있으니 변경사항을 백업해 두세요.

 

 

 

 

 

▼ "선택한 모든 문제 수정"을 눌러서 레지스트리를 정리해 주세요.

 

 

 

 

 

▼ 시작프로그램은 처음 윈도우가 시작할때 자동으로 실행되는 프로그램을 말합니다. 편리한 부분도 있지만 컴퓨터 속도를 저하시키기 때문에 되도록 사용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도구" → "시작프로그램"에서 실제로 사용하는 프로그램 외엔 모두 사용안함을 선택해 주세요.

 

 

 

 

 

"도구" → "디스크 분석기" → "분석"을 누르면 디스크 공간을 사용하고 있는 파일 형식들을 볼 수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는 큰파일 삭제하여 디스크 공간을 늘려보세요.

 

 

 

 

▼ CCLEANER를 설치하면 수시로 감시창이 뜨는데요. 좀 귀찬은면이 있습니다. 해제하려면 "감시" → "시스템 감시사용"에서 체크해제해 주세요.

 

 

 

 

 

 

<관련글>

2016/10/19 - 자동으로 컴퓨터 메모리 최적화해주는 프로그램 소개

2016/05/27 - 배드섹터 치료에 유용한 하드디스크검사 프로그램 5종

2016/06/16 - 인터넷 사용기록을 남기지 않는 크롬 시크릿모드

2016/06/09 - 가장 인기 있는 컴퓨터 자동종료 프로그램 4종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