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사용하기 쉬운 온라인 사진 편집기 5종

 

강력한 온라인 사진 편집기 5종 소개

 

사진을 찍다보면 마음에 들기는 하는데 좀더 이쁘게 보정하고 싶거나 블로그나 SNS에 공유하고 싶어도 이미지 크기가 너무 커서 줄여야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포토샵, 라이크룸 같은 전문 사진편집 프로그램으로 멋드러지게 편집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지만 배우는 과정이 상당히 복잡하고 오래걸지죠. 게다가 프로그램 라이센스 비용도 상당히 부담스럽습니다.

 

이럴때는 인터넷만 연결되어 있다면 대부분의 이미지 편집이 가능한 온라인 사진 편집기를 사용하면 쉽게 해결됩니다.

 

오늘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온라인 사진 편집기 5종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기본적인 편집 도구부터 필터, 효과, 레이어도구, 페인트 브러쉬 등등 포토샵 못지않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며 프로그램 설치 없이 웹상에서 모든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점은 사용법이 비교적 간단해서 금방 배울 수 있습니다. 만약 어렵다면 비디오 튜터리얼을 제공하는 도구도 있으니 크게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만 아쉬운점은 무료라서 일부 광고가 포함되어 있으며 PRO 버전(유료)으로 자꾸 유혹하는데요. 무시하고 무료로 사용하시면 되세요.~

 

아래 온라인 사진편집기로 멋진 이미지 많이 만들어 보세요.~

 

 

 

 

Polarr

 

2015년에 출시된 Polarr는 "모든 사람을 위해 디자인된 사진편집기"라는 칭찬을 받을 정도로 놀라운 성능을 제공합니다.  웹 브라우저, iOS, Android, Chrome, Mac, Windows 및 Linux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GO TO PAGE

 

 

 

 

Pixlr Editor

 

Pixlr Editor을 사용하면 웹브라우저에서 매우 강력한 편집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특히 포토샵에 익숙하다면 Dodge, Burn, Smudge, Lasso, Clone Stamp, Red Eye Removal 등 포토샵과 유사한 인터페이스와 기능들로 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진편집을 처음 접한분들은 비디오 튜토리얼로 주요 기능을 배워보세요.~

 

 

GO TO PAGE

 

 

 

 

Sumo Paint

 

Sumo Paint는 일러스트와 사진 편집 도구가 혼합된 완벽한 플랫폼입니다. 페인트 브러쉬, 모양도구, 레이어도구, 별도구, 등 그래픽과 일러스트레이션 요소를 사용하여 창의적인 사진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GO TO PAGE

 

 

 

 

Fotor Online

 

Fotor Online은 사진편집, 콜라주 제작 및 그래픽디자인을 위한 응용프로그램입니다. 로모효과, 흐림효과, 웹캠효과, 사진프레임, 스티커, 컬러스플래시, 모자이크, 틸트쉬프트 등 광범위한 필터와 효과를 제공합니다.

 

 

GO TO PAGE

 

 

 

 

BeFunky

 

BeFunky는 사진 편집, 디자인 및 콜라주 제작 도구입니다.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도움말 팝업으로 초보자도 쉽게 배울 수 있으며 초고속 조작이 가능합니다.

 

 

GO TO PAGE

 

 

 

 

 

 

<관련글>

- 여러장의 사진을 하나의 콜라주로 만들기

- 사진편집에 유용한 고해상도 장식 프레임 액자 무료 이미지 16종

- 학생이라면 3DS MAX, AutoCAD 프로그램 무료로 다운받자

- 윈도우 부팅 속도를 향상시켜주는 무료 프로그램 Anvi Startup Booster

- 화보속 모델같이 사진을 편집해주는 무료 포토샵 액션 모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