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하기 간편한 무설치 FLAC MP3 변환 프로그램 소개

 

FLAC MP3 변환 프로그램 다운 및 사용법 소개

 

FLAC는 원본 음원을 삭제하지 않고 압축만 사용한 무손실 음악파일을 말하죠. CD보다는 용량이 작으면서 CD 소리와 거의 흡사한 원음에 가까운 음악을 즐길 수 있어서 최근 수요가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다만 CD 보다는 용량이 작다해도 MP3에 비해 용량이 워낙 크다보니 스마트폰 처럼 휴대기기에는 적합하지 않은데요. 이럴때는 FLAC MP3 변환으로 휴대기기에 맞게 사용해야 합니다.

 

오늘은 쉽고 간단한 FLAC MP3 변환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FlicFlac Converter 무료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설치 없이 바로 실행이 가능하며 다양한 음질을 선택하여 파일을 변환할 수 있습니다. 또한 MP3 뿐만 아니라 WAV, OGG, APE 등으로도 변환이 가능합니다.

 

아래 FLAC MP3 변환으로 다양하게 음악을 즐겨보세요.~

 

 

 

 

FlicFlac Converter 다운 및 사용법 소개

 

먼저 FlicFlac Converter 사이트로 이동후 하단 다운로드 버턴을 클릭하여 다운 받아주세요.

FlicFlac Converter 바로가기

 

 

 

 

 

▼ 파일을 더블클릭하면 바로 실행이 됩니다. 변환하기 전에 몇가지 한가지 주의 사항이 있습니다. "Delete input file"의 체크를 꼭 해제해 줘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변환후 flac 원본파일이 삭제 됩니다. 시작하기전에 꼭 해제해 주세요. 

 

 

 

 

 

▼ 오른쪽 하단 도구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해 주세요.

 

 

 

 

 

▼ MP3 Presets을 누르면 다양한 음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본 설정으로 되어있는 "CD Quality 192"가 가장 무난합니다. 스튜디오 퀄리티는 용량이 좀더 크고 큰 차이를 못느끼겠더군요. 

 

 

 

 

 

▼ 본격적으로 변환을 해보겠습니다. "to MP3"를 선택해 주세요.

 

 

 

 

 

▼ flac 파일을 "Select of Drop Files"에 끌어다 놓으면 변환이 시작됩니다. 버턴을 클릭하여 선택도 가능합니다.

 

 

 

 

 

▼ 잠시만 기달리면 같은 폴더안에 mp3파일이 생성됩니다. 용량 차이가 거의 6배 차이가 나네요. 쉽죠.~~

 

 

 

 

 

 

 

<관련글>

- 완벽한 프레젠테이션을 위한 무료 파워포인트 템플릿

- 책에선 배울수 없는 일러스트레이터 강좌 모음

- 설치가 필요없는 온라인 무료 사진편집 프로그램 소개

- Windows Update 해제 방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