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지통 삭제 복구 프로그램 레쿠바 한글판 다운 및 사용법

 

휴지통 삭제 복구 프로그램 - 레쿠바 한글판 소개

 

윈도우에서 실수로 파일을 삭제하더라도 휴지통에서 다시 살릴 수 있죠. 대용량 파일은 휴지통에 넣을 수 없어서 바로 삭제되지만 웬만한 문서나 파일은 휴지통을 비우지 않는다면 언제든 복원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저는 버린 파일중에 간혹 유용하게 사용되는 것들이 있어서 왠만하면 휴지통을 비우지 않는데요.

 

간혹 원치 않게 휴지통 비우기를 누르거나 컴퓨터 정리 프로그램에 의해 실수로 휴지통 내용이 삭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때는 휴지통 삭제 복구 프로그램으로 빠르게 대처한다면 대부분의 파일을 쉽게 복원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유용한 휴지통 삭제 복구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레쿠바 한글판은 휴지통 복구 뿐만 아니라 컴퓨터, USB 메모리, SD카드 메모르 등에서 실수로 삭제된 파일을 복구하는 해주는 유용한 도구입니다.

 

아래 휴지통 삭제 복구 프로그램 레쿠바 한글판으로 소중한 파일을 다시 복구해 보세요.~

 

 

 

 

Recuva 다운 및 사용법 소개

 

레쿠바 한글판은 따로 프로그램을 설치할 필요없이 바로 실행 가능한 포터블 형태입니다. 먼저 레쿠바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주세요. 

 

 

 

▼ 압축파일을 풀어보면 아래와 같이 32비트, 64비트 실행파일이 있습니다. 자신의 컴퓨터의 비트에 맞게 선택해서 실행해 주세요.

 

 

 

 

 

▼ 제일 처음 레쿠바 마법사가 나타납니다. 우선 한글 설정을 먼저해야 하니 취소를 눌러주세요.

 

 

 

 

▼ 오른쪽 "Options" 버턴을 눌러주세요.

 

 

 

 

 

▼ 언어선택에서 "KOREAN"을 선택하면 메뉴가 이제 한글로 보여집니다.

 

 

 

 

 

▼ 이제 아까 취소해버린 "마법사 실행"을 클릭해 주세요.

 

 

 

 

 

▼ 마법사 창에서 "시작"을 눌러주세요.

 

 

 

 

 

▼ 복구할 파일 형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두 복구하실려면 "기타"를 선택후 다음을 눌러주세요.

 

 

 

 

 

▼ 가장 중요한 부분이죠. 복구할 파일의 위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휴지통 검색"을 선택해 주세요.

 

 

 

 

 

▼ "시작"을 누르면 복구가 시작됩니다. 컴퓨터에 따라 시간이 다소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복구할 수 있는 파일을 선택후 "복구"를 누르면 원하는 위치에 파일을 복원할 수 있습니다. ^^

 

 

 

 

 

<관련글>

- 온라인 백업 도구 6종

- 게임 엔진 라이브러리 모음

- 손상된 사진을 복원시킬 수 있는 포토샵 강좌

- 안전하게 스마트폰을 지켜주는 백신 어플 소개

- 에프터이펙트CC의 새로운 기능 소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