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쇼케이스를 위한 책, 잡지 포토샵 PSD 소스

 

사실적인 책 잡지 모형물 포토샵 소스 모음

 

 

개인적이지만 디자인 작업할때 유독 많이 사용되는 소스들이 있는데요. 그중에 책, 잡지 모형물은 북커버와 카달로그 시안을 클라이언트에게 보여줄때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의뢰자에게 평면적인 시안을 보여줄때와 모형물에 실제 완성됬을때의 모습을 보여주는건 만족감에서 크게 차이를 보일수 있습니다.

 

오늘은 완성된 디자인을 전시할수 있는 책, 잡지 포토샵 PSD 무료 소스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2%로 부족한 디자인을 완성도 있게 보여줄수 있으며 이벤트, 배너, 기획전, 웹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오브젝트로 사용할수 있는 자료입니다. 북, 매거진 포토샵 소스로 디자인에 퀄리티를 높여보세요.~

 

 

 

 

 

 

 

Photorealistic Magazine MockUp

 

펼쳐진 잡지 포토샵 소스로 PSB 내부의 디자인을 삭제하고 스마트 오브젝트를 이용하여 자신만의 디자인을 전시할수 있습니다.

 

 

 

 

 

 

 

 

Hardcover Book MockUp

 

하드커버로 만들어진 책 소스입니다. 책, 그림자, 배경이 별도의 레이어로 제작되어 손쉽게 수정이 가능합니다.

 

 

 

 

 

 

 

Magazine Mock-up

 

펼쳐진 잡지 이미지로 스마트 오브젝트를 편집하여 디자인과 이미지를 대체할수 있습니다. 매우 사실적인 쇼케이스를 연출이 가능합니다.

 

 

 

 

 

 

 

Open Book Mockup

 

자주 애용하는 소스중에 하나인데요. 특별한 외각 프레임이 생각나지 않을때 외각을 책으로 사용하고 안에 컨텐츠를 넣으면 손쉽게 디자인을 완성할수 있는 자료입니다.

 

 

 

 

 

 

 

 

 

 

 

3D Book Mockup

 

포토샵 PSD 형식의 스마트 오브젝트로 제작된 3D 책 모형입니다. 사실적인 하드 종이 책으로 인쇄에도 무리없는 300DPI, 4800X4100 픽셀로 제작되었습니다.

 

 

 

 

 

 

 

3D Book Mockup

 

3D 책 템플릿입니다. 책 표지의 재질 까지 완벽하게 실물과 유사하게 구현한 자료로 북커버 디자인에 유용한 소스입니다. 다운방법은 링크페이지 하단 페이스북 또는 트위터로 추천하여야 버턴이 활성화 됩니다.

 

 

 

 

 

 

 

3D Book Mockup

 

전형적인 소설 단행본 형태로 제작된 3D 책 모형입니다. 2가지 각도로 전면부와 측면을 상세하게 보여줄수 있습니다.

 

 

 

 

 

 

 

 

 

 

 

 

Open Magazine Mockup

 

잡지가 펼쳐진 모양의 포토샵 소스로 매우 큰 15000X9000 픽셀로 제작되었습니다.

 

 

 

 

 

 

 

 

Magazine Page Layout

 

이 무료 잡지 레이아웃 소스는 클라이언트에게 완성된 그래픽 디자인을 제시할때 유용한 자료입니다. PSD 포멧으로 개인 및 상업적인 사용이 모두 무료입니다.

 

 

 

 

 

 

 

 

 

 

 

 

Magazine Cover

 

책장에 잡지가 꽃혀있을때의 모양 그대로 제작된 모형물로 자연스러운 매거진을 연출할수 있습니다.

 

 

 

 

 

 

 

 

Magazine Mockup

 

실제 잡지 사진 처럼 그림자, 원근감, 재질을 완벽하게 재연한 매거진 소스입니다. 다운은 링크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하여야 가능합니다.

 

 

 

 

 

 

 

 

Magazine Mockup

 

잡지를 반으로 접은 상태로 제작된 목업소스입니다. 8288X9300 픽셀로 매우 큰사이즈로 다운이 가능합니다.

 

 

 

 

 

 

 

 

 

<관련글>

2014/04/23 - 디자이너에게 감동을 주는 최고의 무료 아이콘 소스 모음

2014/04/22 - 디자이너를 위한 깔끔한 포토샵 무료 이력서 양식

2014/04/21 - 25000개 이상의 방대한 무료 영문폰트가 있는 사이트 소개

2014/04/16 - 웹디자인 수준을 향상시켜주는 유저 인터페이스 포토샵 소스

>

2014/04/04 - 웹디자인 초보자를 위한 무료 포토샵 템플릿 10종

2014/03/31 - 포토샵 낙서 브러쉬로 톡톡 튀는 자유분방한 디자인을 만들어 보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