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디자인 초보자를 위한 무료 포토샵 템플릿 10종

 

홈페이지 제작에 유용한 포토샵 소스 모음

 

 

무료 홈페이지 템플릿은 처음 시작하는 웹디자이너에게 좋은 출발점이 될수 있습니다. 인터페이스, 버턴, 레이아웃, 배너 등 웹을 만들때 필요한 모든 요소가 포함되어 있어서 빠르게 사이트를 구축할수 있는데요. 요즘엔 카페xx, 고도x 같이 저렴한 가격에 홈페이지 빌더를 제공하는곳이 많아 외형만 만들어도 쉽게 자신만의 웹사이트를 제작할수 있습니다.

 

오늘은 색상, 폰트, 배경 등 자신이 표현하고 싶은 요소를 편집할수 있는 포토샵 PSD 웹사이트 템플릿 소스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완벽한 사용자 정의로 신속하고 쉽게 웹을 만들어 보세요.

 

 

 

 

 

 

 

 

 

 

Free WIP Template PSD

 

사진, 포트폴리오, 제품소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할수 있는 심플한 레이아웃의 템플릿입니다.

 

 

 

 

 

 

 

 

 

Focal Resume PSD Theme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를 위한 세련된 다목적 테마입니다. 이력서, 자기소개, 회사소개, 제품소개 등등 특정 분야를 안내할때 유용한 포토샵 웹템플릿 소스입니다.

 

 

 

 

 

 

 

Focus PSD Theme

 

최신 유행하는 디자인 컨셉의 테마로 모바일 어플 또는 제품소개 홈페이지 제작에 유용합니다.

 

 

 

 

 

 

 

Dexter's "The Lab" Website Design Freebie + PSD

 

재미있는 케릭터를 아이콘으로 사용한 웹디자인 소스입니다. 반응형 또는 미니홈피로 제작할수 있습니다.

 

 

 

 

 

 

 

Gusto Email Theme

 

Gusto Email Theme는 홈페이지는 아니지만 이메일 보낼때 사용하기 좋은 템플릿입니다. 플랫 디자인과 다양한 컨텐츠를 옵션으로 제공합니다. 홍보 또는 뉴스 정보 이메일을 만들때 좋을것 같습니다.

 

 

 

 

 

 

 

 

Acrostia – free one page PSD

 

평면 디자인으로 깔끔하고 직관적인 웹페이지를 만들수 있는 소스입니다. 개인 및 기업 홈페이지 제작에 유용할것 같습니다.

 

 

 

 

 

 

 

Admin Panel Template – PSD Download

 

어드민은 웹사이트를 관리하기 위해 필수적으로 있어야하는 페이지입니다. 홈페이지 빌더를 사용한다면 굳이 필요없는 자료지만 어드민을 만들때 각종 UI와 레이아웃을 참고할수 있는 소스입니다.

 

 

 

 

 

 

 

 

Delize Email PSD Theme

 

매우 가벼운 레이아웃 구조로 간단한 정보를 소개할때 유용한 소스입니다. 포토샵 PSD 파일은 무료로 제공하지만 HTML 버전은 유료로 다운이 가능합니다.

 

 

 

 

 

 

 

 

Onepager Free PSD

 

일반적인 홈페이지 레이아웃으로 흔히 접할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큰 배너 부분을 좀더 다이나믹하게 구성한다면 좋은 결과물을 만들수 있을것 같습니다.

 

 

 

 

 

 

 

 

Trip Journal App

 

굉장히...난해한 웹디자인 소스인데요. 여행에 관련된 테마로 두가지 버전을 제공합니다. 우주여행과 유럽여행인데요. 독특한 레이아웃 구조로 좌측 이미지 메뉴를 구현하기 좀 까다로워 보이네요. 다운방법은 링크페이지로 이동한후 첫번째 댓글에 "grab the PSD here"를 누르면 다운이 됩니다.

 

 

 

 

 

 

 

 

 

<관련글>

2014/04/01 - 홈페이지 최적화에 도움되는 무료 웹페이지 분석 도구 모음

2014/01/15 - 스마트폰에서 홈페이지를 테스트하기 위한 유용한 도구 모음

2014/01/08 - 초보자도 가능한 홈페이지 제작 무료 프로그램 WEBYDO 소개

2013/10/30 - 홈페이지 제작할때 꼭 확인해야하는 크로스 브라우저 호환성 테스트

2013/10/22 - 홈페이지 접속불가! 가장 먼저 알려주는 웹사이트 모니터링 프로그램 소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