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대한 무료 디자인 소스를 얻을수 있는 웹사이트 모음

 

신선한 디자인 소스 무료 공유 사이트 모음

 

 

디자이너에게 디자인 리소스란 가뭄의 단비같은 존재지요. 처음 부터 직접 만들 능력이 없거나 시간적 여유가 없을때 작업을 손쉽게 진행할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분야에 따라 사용하는 파일형식이 틀리지만 보통 포토샵과 일러스트레이션에서 사용되는 벡터, 이미지, psd, 패턴, 텍스쳐, 아이콘 같이 디자인을 풍성하게 구성해주는 요소들을 많이 사용하는데요.

 

오늘은 이러한 디자인 소스들을 무료로 구할수 있는 웹사이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자주 방문하는곳들인데요. 무료라곤 생각하기 힘들정도로 괜찬은 자료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제 소스 찾으려고 이리저리 돌아다닐 필요없이 짧은 시간안에 원하는 소스를 얻을수 있는 공간에서 수월하게 작업을 진행해 보세요.

 

 

 

 

 

 

 

 

Pixeden

 

인쇄, 웹, 아이콘, 벡터, 그래픽 등 광범위한 디자인 소스를 얻을수 있는 공간입니다. 각 메뉴에 무료 카테고리를 클릭하면 공짜로 다운이 가능합니다. 나머지는 유료 프리미엄 회원에게 제공하는 소스로 이쁘더라도 무시하시면 되세요.

 

 

 

 

 

 

 

 

 

 

Brusheezy

 

Brusheezy는 포토샵 브러쉬, 패턴, 텍스쳐, 배경 등을 얻을수 있는 사이트로 개인적으로 도움을 많이 받고 있는곳입니다. 웹통에서도 몇번 소스를 소개해드린적도 있는데요. 포토샵에 관련된 자료 구하기엔 너무도 좋은 공간입니다.

 

 

 

 

 

 

Pixelsdaily

 

PixelsDaily는 PSD, 벡터, 아이콘 및 웹디자이너를 위한 HTML/CSS 소스를 공유하는 사이트로 깔끔한 디자인 파일들이 많이 모여있는곳 입니다.

 

  

 

 

 

 

Subtle Patterns

 

패턴을 이용하면 밋밋한 디자인에 활력을 불어넣을수 있는데요.Subtle Patterns 사이트는 스트라이프, 팬시, 플라워, 도형 등 다양한 패턴 소스를 다운받을수 있는 곳입니다.

 

 

 

 

 

 

 

Best PSD Freebies

 

로고, 홈페이지 템플릿, 아이콘, UI 등 웹디자인에 유용한 소스들이 넘쳐나는 보물섬같은 사이트입니다.

 

 

 

 

 

 

 

Graphic Burger

 

목업, UI, 아이콘, 텍스트효과, 배경 등 디자인에 많이 사용되는 소스들을 다운 받을수 있으며 자료의 퀄티가 높다보니 수시로 방문하게 되는 사이트입니다.

 

 

 

 

 

 

 

 

 

Dribbble

 

현재 사이트에 좀 문제가 있어보이긴 하는데요. 구글 크롬을 통해 보면 제대로 다운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종류의 리소스를 구할수 있는곳으로 필히 즐겨찾기 추천드립니다.

 

 

 

 

 

 

Agile Designers

 

현재 1408개의 소스를 다운받을수 있는 디자이너와 개발자를 위한 사이트입니다. 인기도 순으로 정렬하여 가장 하트수가 많은 자료는 보관해두시길 권해드려요.

 

 

 

 

 

 

Psddd

 

배경, 패턴, UI, 어플, 아이콘 등 유용한 자료를 받을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리스트 화면에서는 좀 찾기 힘든 레이아웃이지만 검색을 통해 원하는 소스를 찾을수 있습니다.

 

 

 

 

 

 

 

 

<관련글>

2014/05/21 - 전문가의 노하우가 담겨있는 중급 포토샵 강좌 모음

2014/05/20 - 스트레스를 완화해주는 컬러 테라피 컴퓨터 배경화면

2014/04/16 - 웹디자인 수준을 향상시켜주는 유저 인터페이스 포토샵 소스

2014/04/04 - 웹디자인 초보자를 위한 무료 포토샵 템플릿 10종

2014/02/17 - 디자인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독특한 명함 포토샵 소스 모음

2014/02/12 - 사실적인 모형물에 디자인을 입혀보자~ 포토샵 PSD 목업 소스 모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