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수로 삭제된 USB & SD카드 복구 프로그램 레쿠바 소개

 

 

무료 USB & SD카드 복구 프로그램 레쿠바 설치 및 사용법

 

요즘은 스마트폰으로 영상, 음악, 게임, 카메라 등등 다양한 기능을 사용하다 보니 기본 제공되는 16~32GB 저장공간도 금세 차버리죠. 이럴때 SD카드를 추가로 장착하면 손쉽게 저장공간을 늘릴 수 있습니다. 그런데 SD카드는 단순히 보조 저장장치라는 생각이 강해서인지 쉽게 포맷하거나 자료를 지우는편인데요.  스마트폰이 꽉찼을때에는 자동으로 SD카드에 사진이나 자료가 저장되기 때문에 실수로 중요 파일을 삭제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이럴때는 신속히 SD카드 복구프로그램을 사용하면 거의 대부분의 자료를 다시 복원할 수 있습니다.

 

SD카드 복구프로그램은 유료가 많고 복원 용량을 제한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요. 레쿠바라는 도구는 사용에 제한이 없으며 SD카드 뿐만아니라 컴퓨터, USB, 디카메모리, ipod 등 실수로 삭제된 파일을 복원해 줍니다.

 

아래 SD카드 복구프로그램 레쿠바 사용법으로 소중한 파일을 되찾아 보세요.~

 

(주의사항 : 복구율을 높히려면 파일 있던 저장공간에는 새파일을 넣거나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안됩니다. 삭제된 시점에서 바로 프로그램으로 복원 작업을 해주세요.)

 

 

 

레쿠바(Recuva) 설치 및 사용법

 

레쿠바는 인터넷에서 한글판 버전도 구할 수 있지만 버전이 좀 낮은편입니다. 되도록 영어지만 최신버전으로 설치를 권해드립니다. (별로 어렵지 않은 영어로 되어 있습니다.)

 

Download Page

 

 

 

 

▼ 레쿠바 설치화면입니다. 좌측하단에 박스를 체크해제해주세요. 구글 툴바를 설치하겠냐는 문구입니다. INSTALL을 누르면 설치를 시작합니다.

 

 

 

 

 

▼ 레쿠바를 실행한 첫 화면입니다. Next를 눌러주세요.

 

 

 

 

 

▼ 복구할려는 파일의 타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All FilES를 선택해도 되지만 좀 더 시간이 걸리더군요. 사진은 두번째 Pictures를 선택하고 Next를 눌러주세요.

 

 

 

 

 

▼ SD카드 또는 USB는 마지막 "In a specific location"에서 "Browse"를 선택해주세요.

 

 

 

 

 

▼ 폴더 찾아보기에서 복구할 디스크를 선택하고 Start를 누르면 복구가 시작됩니다. 저장장치의 용량에 따라 시간이 오래걸릴 수 있습니다.

 

 

 

 

 

▼ 아래는 복구가 완료된 화면입니다. 복구할 자료를 선택후 "Recover"를 눌러주세요.

 

 

 

 

 

▼ 저장할 폴더를 지정하고 확인을 누르면.... 그디어 복구가 완료됩니다.~~

 

 

 

 

 

 

<관련글>

2016/04/22 - 영구적으로 파일 완전 삭제해주는 프로그램 7종 소개

2015/12/03 - PC와 모바일에서 페이스북 비활성화하는 방법

2015/11/09 - 성가신 광고를 제거 해주는 구글 크롬 광고차단 방법 소개

2015/07/14 - IE 크롬 파이어폭스 브라우저에서 즐겨찾기 가져오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