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핑 4.0으로 간단하게 롤 핑 낮추는법

쉽고 간단하게 롤 핑 낮추는법 소개

 

LOL이 한국에 들어온 지 벌써 8년이나 지났지만, 아직도 PC방 점유율이 47.1%에 달한다고 합니다. 인기가 전혀 식지 않았네요.. 그런데 롤을 하다보면 가끔씩 상대방보다 반응속도가 느린 것 같은 경험을 할 때가 있습니다. 이것은 핑 속도 문제일 수 있는데요. 핑은 서버와 사용 자간의 데이터를 주고받는 속도입니다. 수치가 낮을수록 반응속도가 빠릅니다.

 

롤 핑 낮추는법은 패스트핑 4.0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패스트핑 4.0은 지연시간을 최소화해줘서 랙을 줄여주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아래는 패스트핑4.0으로 롤 핑 낮추는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How to Get Lower Ping In League of Legends

 

먼저 패스트핑을 설치하기 전에 컴퓨터의 핑속도를 체크해 보겠습니다.

 

▼ "윈도우키+R"을 누른 후 실행창에 "cmd"을 입력해 주세요.

 

 

 

▼ 검은 창이 나오면 "ipconfig"을 입력 후 엔터를 눌러주세요. 그럼 결과에 기본게이트웨이 주소를 알 수 있습니다.

 


 

 

 

▼ ping 뒤에 기본게이트웨이 주소를 입력해 주세요. (예 : ping 172.30.1.150) 결과값에서 평균 수치가 10ms이하가 적당합니다. 그 이상된다면 통신사 고객센터에 문의해 보세요.

 

 

 

 

▼ 이제 패스트핑을 설치해 볼게요. 공식홈페이지에서 "무료 다운로드"을 클릭해 주세요. (바로가기)

 

 

 

 

▼ 무슨... 유료서비스가 나오면 신경쓰지 마시고 우측 상단 "다음에 하기"을 클릭해 주세요.

 

 

 

 

▼ 설치할 때 선택사항에 제휴서비스는 모두 체크해제 후 INSTALL을 눌러 설치해 주세요. 

 

 

 

 

▼ 사용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게임 시작전에 START 버턴을 누르면 알아서 최적화가 됩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