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IC JPG 변환 프로그램으로 한방에 변환하기

HEIC JPG 변환 프로그램 소개

 

아이폰 카메라로 사진을 촬영하면 기본 설정값으로 HEIC 파일로 저장이 됩니다. HEIC는 고효율 이미지 파일 형식으로 JPG 파일과 같은 품질의 이미지를 2배가량 용량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 JPG 파일과 같은 크기라면 2배 더 많은 이미지 정보를 담을 수 있고 더 넓은 색 대역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아직은 호환성이 낮은 편입니다. 윈도우PC에 사진을 옮기면 사진이 보이지 않고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에게 사용을 공유하기 어렵습니다.

 

오늘은 일괄 HEIC JPG 변환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릴게요. 공유가 어려운 HEIC 파일을 호환성이 높은 JPG 파일로 한 번에 변환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드래그 앤드 드롭 방식으로 빠르고 손쉬운 방식으로 EXIF 메타데이터를 유지하며 파일을 일괄 변환 시켜줍니다.

 

아래는 HEIC JPG 변환 프로그램 설치 및 사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iMazing 프로그램 설치 및 사용법

iMazing 프로그램은 Apple의 새로운 iOS 사진 형식을 JPG 또는 PNG로 변환할 수 있는 작지만 알찬 무료 앱입니다. 먼저 공식홈페이지에서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주세요. (바로가기)

 

 

▼ 설치과정은 매우 쉽습니다. 라이센스에 동의 후 설치를 진행해 주세요.

 

 

▼ 프로그램일 실행되면 파일을 모두 선택 후 드래그하여 넣어 주세요.

 

 

▼ 사진 품질을 정한 후 "Convert"을 클릭해 주세요.

 

 

▼ 변환된 파일이 저장될 폴더를 지정해 주세요.

 

 

▼ 사진 장수에 따라 변환 시간이 오래걸릴 수 있습니다. ^^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