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컴오피스 2020 무료설치 바로가기 및 설치 방법

한컴오피스 2020 무료설치 (체험판) 소개

 

이번 포스팅은 한컴오피스 2020 무료설치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한글과컴퓨터는 1996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토종 오피스 프로그램이죠. MS오피스와 유사한 스타일의 응용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한컴오피스, 한글, 스프레드시트인 한셀, 프레젠테이션 도구 한쇼 등등 다양한 보조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2020 최신 버전에는 인공지능, 클라우드 블록체인 기술 등을 적용하여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문서 이미지를 변해주는 한OCR과 인공지능 챗봇인 오피스 톡이 추가되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한컴오피스 2020은 처음 사용하는 이용자에게는 30일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체험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버전에 어떤 기능들이 추가되어 있는지 먼저 사용해 보시고 구매해 보세요.

 

아래는 한컴오피스 2020 무료설치 (체험판) 설치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Hancom Office 2020 체험판 설치하기

▼ 홈페이지 하단에 있는 "체험판"을 클릭해서 설치 파일을 다운받아 주세요. (바로가기)

 

 

▼ 설치가 시작되면 비주얼c++ 설치화면이 나올 수 있습니다. "확인"을 클릭해 주세요.

 

 

▼ 최종 사용자 사용권 계약에 "동의함" 체크 후 "다음"을 클릭해 주세요.

 

 

▼ 설치가 완료되면 우측 하단 "설정"을 클릭해 주세요.

 

 

▼ 설정 화면에서 "기본값으로 설정"을 선택해 주세요.

 

 

▼ 정상적으로 사용하려면 컴퓨터 재부팅을 해야 합니다. "예"을 눌러 주세요.

 

 

▼ 재부팅 후 30일간 자유롭게 프로그램을 사용하실 수 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