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마이박스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네이버 마이박스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소개

이번 포스팅은 네이버 마이박스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얼마 전 네이버 클라우드 서비스의 이름이 네이버 MYBOX로 변경되었어요. 이름이 변경될 정도면 정말 많은 변화가 있을 것 같은데요. 최근 고화질 사진, 동영상 파일이 급격히 늘어나면서 단순 저장을 넘어 자동 분류나 관리 기능이 필요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재단장한 마이박스는 이러한 시대 흐름에 맞춰 연월일 요약, 자동앨범 기능을 통해 사진을 쉽게 분류하고 저장할 수 있게 되었어요. 게다가 장소, 일자, 주제별로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고 향후 AI 기술을 적용하여 더욱더 간편한 자동 정리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고 하네요.

마이박스는 현재 국내 최대 용량 30GB까지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 올리기와 동기화를 통해 일일이 업로드하지 않아도 모바일과 PC에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데요. 

아래는 네이버 마이박스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네이버 마이박스 다운로드

 

NAVER MYBOX 설치 및 동기화하기

1. 홈페이지 자동 백업 및 동기화에서 "WINDOW/MAC 앱"을 클릭해 주세요. (바로가기)

 

 

2. 윈도우 OS 버전에 맞게 32bit, 64bit 중 선택해서 탐색기 2.0을 다운받아 주세요.

 

 

3. 설치는 매우 간단합니다. 계속 다음을 눌러 설치해 주세요.

 

 

4. 사용 중인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해 주세요.

 

 

5. 동기화 설정이 시작되면 "모든 파일 및 폴더" 또는 "동기화 폴더" 중에 선택하여 완료해 주세요.

 

 

6. 이제 윈도우 탐색기 좌측에서 동기화된 MYBOX 폴더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