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선풍기 서비스 센터 쉽게 확인하기


이번 포스팅은 신일선풍기 서비스 센터 찾는 방법을 알아볼게요. 우리나라 전자기기 중에 튼튼해서 고장이 잘 나지 않는 제품이 많죠. 그중에 신일전자에서 만든 선풍기는 내구성 좋기로 소문났는데요. 신일선풍기는 모터가 강력하게 작동하여 시원한 바람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실내뿐만 아니라 캠핑이나 야외 활동 시에도 유용하게 사용되고 있는데요. 모터가 강력하면서도 저소음으로 작동되어 밤에도 조용하게 사용할 수 있고 쉬운 조작으로 리모컨이나 버튼으로 누구나 쉽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일부 모델은 스마트폰 앱을 통해 조작할 수 있어서 더욱 편리합니다. 그리고 신일선풍기는 내구성이 뛰어나 고장이 잘 나질 않지만, 고장이 나더라도 부품이 교체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유지보수가 쉽습니다.

AS가 필요한 경우 전국 서비스 센터에서 쉽게 수리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가장 가까운 위치의 센터는 조회를 통해 쉽게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신일선풍기 서비스 센터 조회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신일선풍기 서비스 센터

 

 

신일선풍기 서비스 센터 조회 방법

 

 

1. 공식 홈페이지 상단 메뉴에서 "고객지원" > "서비스센터"를 클릭해 주세요.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2. 지도에서 지역을 선택해 주세요.

 

 

3. 그러면 검색 결과에서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우측 "상세보기"를 클릭해 보세요.

 

 

4. 서비스 가능시간, 연락처, 위치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